WD, 다양한 마케팅 활동 통해 소비자 공략

- 대학생 대상 프로모션 진행과 카카오 스토리 채널 오픈

2014-12-02 17:50
서울--(뉴스와이어)--WD 코리아(http://www.wdc.com/kr)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마음 공략에 나섰다.

먼저 WD 코리아는 지난 11월 19일 성균관대 영상제인 ‘2014 프라이드 스크린’과의 제휴를 통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WD 마이클라우드와 NAS 전용 스토리지인 WD Red NAS에 대한 홍보를 진행했다.

“WD 마이클라우드로 당신의 열정을 나누세요!”를 주제로 조별 과제와 공동 작업 등 NAS와 NAS 전용 스토리지가 필수인 대학생을 위한 체험 행사와 강의가 진행되었다. 요즘 IT 트렌드 제품 중 하나인 NAS는 언제, 어디서나, 여러 사람과 대용량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크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WD에서는 올해 초 일반 소비자를 위한 WD 마이클라우드와 전문가 및 중소 기업을 위한 EX 시리즈를 출시해 본격적인 NAS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대학로 CGV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대학생들이 WD 마이클라우드와 WD Red NAS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행사에 참가한 대학생들은 조별 과제를 수행하는 조원들과 함께 공동 작업하기에 편리한 점, NAS 전용 하드디스크인 WD Red NAS에 대한 안정성과 최대 6TB 대용량을 사용할 수 있는 있다는 점 등에 큰 매력은 느꼈다.

더불어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와 다르게 WD 마이클라우드는 사용자가 직접 제어하고 통제할 수 있어 개인 정보 노출의 위험성이 적으며, 사용 공간 확보를 위해 매달 추가 요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WD 코리아는 또한, 12월 1일 공식 카카오 스토리 채널(https://story.kakao.com/ch/wdkorea)을 오픈하고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시작한다.

WD 공식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지 정보와 구매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더불어 WD 카카오 스토리만의 핫딜 이벤트 등 각종 소비자 대상 이벤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카카오 스토리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12월 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스토리 어플로 ‘WD’를 검색한 후 ‘소식받기’를 누르고 카카오 스토리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3주간 매주 WD의 인기 외장하드인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에디션 1TB(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WD 카카오스토리: http://story.kakao.com/ch/wdkorea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WD코리아 마케팅대행
마케팅 지음랩
김대진 대리
02-3471-08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