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도 받고, 경품도 받고…나브킹덤, 내비게이션 연말 이벤트 진행

2014-12-03 08:39
부산--(뉴스와이어)--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대표, 정희석)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비롯한 연말 고객 할인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3D 내비게이션 브랜드 ‘나브킹덤(www.navkingdom.co.kr)’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다.

뿐만 아니라, 기간 내 세계최초로 쿼드코어 CPU가 탑재된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200’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30만원 모바일 상품권, 2등 5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10만원 모바일 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SK 5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1월 12일(월)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마켓 ▲옥션 ▲11번가 ▲G마켓 ▲티켓몬스터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각 온라인 마켓의 제품 상세 페이지 또는 나브킹덤 고객센터 (1577-17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켓에서 N200을 구매하는 고객은 상품평이나 상세 사용후기 등을 작성하면 SK 5천원 모바일 주유권과 롯데백화점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나브킹덤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내비게이션을 구입하시는 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더불어 나브킹덤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소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되어 지난 10여 년 간 Mercedes Benz, Porsche,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순정 제품 개발 및 납품 사업을 진행해 왔고,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2012년 처음으로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www.navkingdom.co.kr)을 출시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자지도, 하드웨어 모두를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강점으로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을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navis-a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브킹덤: http://www.navkingdom.co.kr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사업팀
김성훈 과장
051-730-8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