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종합몰 보리보리, 크리스마스 산타원정대 이벤트 실시

- 산타가 우리동네에

-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직접 방문,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 즉석 증정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4-12-03 10:31
서울--(뉴스와이어)--유아동 종합몰 ‘보리보리’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고객 신청지역으로 직접 방문해서 선물을 증정하는 ‘보리산타 우리동네 출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되는 본 행사는 올해로 6회를 맞이하였으며, 보리보리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신청한 지역 중에서 총 5곳의 방문지역을 선정하여 12월 23일에 보리산타가 선물을 가득 담은 트럭과 함께 방문할 예정이다.

보리산타의 증정 선물은 남양유업 아인슈타인 kids 우유와 샘표식품, 아가방, 함소아, 어반홈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리보리 상품권, 스타벅스커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이 들어 있는 산타의 행운의 메시지도 함께 증정된다.

본 이벤트는 11월 27일부터 12월 17일까지 보리보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2월 19일 실제 방문지역과 방문 시간을 공개한다. 또한, 23일 당일 보리산타의 실시간 이동 경로를 보리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접시와 머그컵을 드리며, 산타 원정대가 방문한 지역에서 인증샷을 SNS에 올린 사람 중에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증정한다.

이번 보리보리의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이벤트는 아이들에게 산타와 보내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보리보리 홈페이지(http://www.boribor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