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월드와이드,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으로 더프랭클린 호텔 채플힐 첫 선

- 힐튼, 독특한 글로벌 호텔 컬렉션에 남부 지역 명소 추가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4-12-03 16:25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는 오늘 더프랭클린 호텔 채플힐(The Franklin Hotel Chapel Hill)이 자사의 글로벌 성장 브랜드인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http://goo.gl/pVlOe4)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더프랭클린 호텔 채플힐은 지역사회와 쌓은 탄탄한 유대와 고객 사이에 탁월함으로 이름난 전통에 힘입어 힐튼 브랜드로 채택됐으며, 여행객에게 큐리오 브랜드의 핵심인 지역의 특색과 진정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다이아나 본(Dianna Vaughan) 큐리오-컬렉션바이힐튼 글로벌 본부장은 “프랭클린이 간직한 지역 고유의 매력과 친근한 분위기는 큐리오 컬렉션의 새 일원을 찾을 때 중점을 두었던 핵심 요소와 정확히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 호텔은 이미 이 지역을 찾은 여행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큐리오 브랜드 파트너십을 통해 프랭클린만의 매력을 보존하는 동시에 힐튼 브랜드가 지닌 신뢰도와 가치 높은 H아너스 고객 우대 프로그램 혜택을 통해 호텔 소유주와 투숙객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운타운 중심지의 유서 깊은 프랭클린 스트리트(Franklin Street)에 자리잡은 프랭클린 호텔 채플힐은 정통 유럽풍 건물과 현대적인 비품에 개인 맞춤형 환대 서비스를 접목하고 있다. 독특한 객실은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테라스를 구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베개 메뉴와 이집트면 린넨 침구는 편안한 숙면을 제공한다. 이 호텔은 60개의 스탠더드 객실 외에 더 넓은 공간과 호화로움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2개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및 5개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의 니즈를 한발 앞서 만족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프랭클린은 숙박 고객에 대해 무료 주차, 조식,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2015년까지 호텔의 공공 공간 개선 작업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호텔을 찾은 투숙객은 호텔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할 수 있다.

제이 파텔(Jay Patel) 윈터그린 호스피탈리티(Wintergreen Hospitality)/더프랭클린 호텔 공동 소유주는 “투숙객들은 방문 고객에 대한 우리 호텔만의 친근한 관심에 열광한다”며 “각 호텔의 독특한 분위기를 확실히 유지하는 큐리오에 합류함으로써 힐튼 브랜드의 명성을 발판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우리의 독특하고 적극적인 환대 문화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공항에서 차로 불과 25분 거리인 더프랭클린은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 채플힐 캠퍼스에 인접해 있으며 일류 레스토랑, 기업 및 오클랜드 미술관(Ackland Museum), 모어헤드 천문관(Morehead Planetarium), 딘스미스센터(Dean Smith Center), 리서치 트라이앵글파크(Research Triangle Park), ‘캣츠 크레이들’(Cat’s Cradle) 등 관광 명소를 걸어서 오갈 수 있다.

이 호텔에서는 2가지 식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무료 조식의 경우 투숙객들은 2층에 위치한 ‘윈도우즈’(Windows)에서 핫/콜드 뷔페 음식과 더불어 즉석 조리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프랭클린 스트리트에 자리한 야외 비스트로 라운지 ‘로버츠’(Roberts)에서는 버거, 샌드위치, 샐러드, 플랫브레드 피자, 디저트 등을 맛볼 수 있다. 식당 고객들은 매주 열리는 라이브 음악 공연과 식당 내 와이파이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사적인 행사를 위해 통 유리창이 설치된 그랜드 테라스(Grand Terrace) 볼룸을 포함해 3000제곱 미터 규모의 신축적인 연회/회의실이 제공된다.

더프랭클린 채플힐의 기존 예약은 그대로 유지되며 현재 및 미래 투숙객들은 바로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H아너스 웹사이트(www.hhonors.com)와 더프랭클린 웹사이트(www.franklinhotelnc.com)나 전화(1-800-HILTONS)로 신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호텔 예약은 2014년 12월 2일부로 큐리오 컬렉션 웹사이트(www.curiocollection.com)에서 가능하다.

힐튼 월드와이드 포트폴리오에 포함될 큐리오 호텔들은 현재 40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상 경력을 보유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의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힐튼 H아너스는 다른 어떠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보다 포인트를 사용하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uriocollection.com 참조. 언론 보도를 위한 고화질 이미지와 자세한 정보는 http://news.curiocollection.com 참조.
힐튼 월드와이드 웹사이트(www.hiltonworldwide.com)에서 힐튼 월드와이드와 산하 브랜드에 관한 더 많은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소개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www.curiocollection.com)은 그 지역만의 특색을 지니고 있는 눈에 띄는 호텔만을 집성한 글로벌 컬렉션이다. 각 호텔은 특성을 유지하면서도 일관된 서비스를 보장한다. 큐리오는 지역을 탐험하고 그곳만의 특색있는 경험을 윈하면서도 힐튼의 네임 밸류가 보장하는 편안한 숙박을 원하는 열정적인 여행자들을 위해 태어났다.

큐리오는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호스피탈리티 업체 힐튼 월드와이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다. 최근 뉴스는 http://news.curiocollection.com 참조. 호텔 개발 문의는www.hiltonworldwide.com/development 참조.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3개 국에 69만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2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hhonors.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dfei0u),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R8Xmpe)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재클린 토핑스(Jacqueline Toppings)
+1-703-883-5381
jacqueline.topping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