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주최, 안산다문화가정 산모교실 뜨거운 현장반응에 분위기 후끈

뉴스 제공
마미즈
2014-12-04 10:4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임부속옷 브랜드 마미즈가 주최한 안산다문화가정 산모교실이 지난 11월 29일 안산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다문화가정을 위한 산모교실로 15쌍의 부부를 초대해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15쌍 부부 외에도 다양한 국가에서 온 임산부들도 참석해 현장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안양 샘여성병원 문화센터 실장이자 국제모유수유전문가인 김선일 원장이 부부가 함께하는 성공적인 모유수유라는 주제로 두 시간 가량 강의를 진행했다.

출산 시 호흡법부터, 아기 안는 법 속싸개 싸는 법까지 가장 기초적인 육아지식을 비롯해 아이 목욕 방법 및 주의사항, 모유수유 방법과 자세 등을 아기 모형을 통해 직접 습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선일 원장은 육아 시 아빠들의 역할을 강조하였다.

이번 행사에 시어머니와 함께 참석한 진두옛화(베트남), 이태훈 부부는 “이번 강의를 통해 애기를 다루는 법부터 젖을 물리고 잘나오게 하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주어서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응웬티레하이(베트남), 김현용 부부 역시 “초산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으며, 남편 김현용씨는 태어날 아이를 위해 준비된 아빠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의를 마친 후에는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보다 구체적인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마미즈는 이번 산모교실에 참여한 다문화가정 전원에게 모유촉진차 락티와 1SET와 마미즈 임산부 손목보호대 1SET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마미즈 김인섭 대표는 “평소 육아 정보를 습득할 수 없었던 다문화 가족들이 이번 산모교실을 통해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http://www.mamiz.co.kr/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마미즈
홍보,마케팅팀
조소라 사원
02-3482-2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