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스크립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최우수 CRO’ 선정

뉴스 제공
Quintiles
2014-12-05 14:2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는 ‘스크립 어워드’(SCRIP Awards)에서 3년 연속 ‘최우수 임상시험 수탁기관(CRO)’(Best 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http://goo.gl/UnKZE) 상을 수상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로써 퀸타일즈는 지난 5년간 이 분야에서 4차례나 상을 차지했다. ‘스크립 어워드’는 바이오제약 업계에서 우수성을 기리기 위한 상으로 12명의 생명과학 전문가로 이뤄진 독립 패널의 심사를 기반으로 주어진다.

마이크 워드(Mike Ward) IBI 파마 뉴스/데이터모니터 헬스케어(IBI Pharma News & Datamonitor Healthcare) 콘텐츠 담당 글로벌 이사는 “심사위원단은 퀸타일즈가 3년 연속 최우수 CRO 트로피를 받을 자격이 충분하다고 평가했다”며 “퀸타일즈는 심사 년도에 고객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에서 일련의 기념비적 성과들을 또 한번 보여줬다”고 밝혔다. 그는 “퀸타일즈가 이룬 수많은 성취 가운데도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시험 실행을 개선하는 혁신 기술을 출시한 점이 두드러진다”며 “치열한 경쟁 가운데서도 최고의 CRO 자리를 고수했다”고 설명했다.

수상과 관련, 폴라 브라운 스태포드(Paula Brown Stafford) 퀸타일즈 임상개발 부문 사장은 “스크립 어워드의 3년 연속 수상은 대단한 성과”라며 “이는 고객들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한편 광범위한 바이오제약 업계에 미치는 퀸타일즈의 영향력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이어 “영광스러운 상을 전 세계 직원들에게 바치고 싶다”며 “직원들이야말로 지난해 퀸타일즈가 이룬 성취의 주역”이라고 덧붙였다.

제10회 스크립 어워드 시상식은 전 세계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런던에서 개최됐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개국에서 3만 2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퀸타일즈에 관한 모바일 알림을 받아 보려면 (http://goo.gl/XXiXBC)를 클릭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마리 맨스필드(Mari Mansfield)
미디어 담당(mari.mansfield@quintiles.com)
+1-919-998-2639 (사무실) +1-919-259-3298 (휴대전화)

칼 데오나난(Karl Deonanan)
투자자 담당
+1-919-998-2789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