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대학출판부, 빅 리드 캠페인 내년 1월 30일까지 접수

- 도전! 옥스포드 인증 독서왕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4-12-08 10:22
서울--(뉴스와이어)--옥스포드 대학출판부 한국지사는 영어 학원에 다니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리더스를 읽고 창의적인 생각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2014 옥스포드 빅리드 챌린지(2014 Oxford Big Read Challenge)’ 대회를 내년 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무조건적인 다독이 아니라 한 권을 읽더라도 비판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통해 받아들이고 이를 자신의 말로 온전히 표현하는 독서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기획됐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에서 선정한 도서 목록 중 자신의 수준에 맞는 도서 1권을 선택하여 읽은 후 정해진 북 리포트(Book Report) 양식에 맞게 작성하면 된다. 여기에 북 리포트를 학생 스스로 작성한 것임을 증명하는 학원장 및 교수부장 또는 선생님의 서명이 날인된 추천서를 동봉하여 옥스포드 한국지사로 우편이나 택배 발송하면 된다. 북 리포트 양식은 홈페이지(www.oxford.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우수작 시상은 대상 9명에게 상장과 함께 재원중인 학원 수강료 20만원, 옥스포드 리더스, 리더스 노트를 증정하며, 우수상 15명에게는 상장과 함께 옥스포드 리더스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수상자가 재원중인 학원과 지도교사에게도 상장, 교사용 참고도서, 파우치 등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해외 연수나 유학 경험 없이 국내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을 장려하기 위한 행사로 해당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학원과 교사의 격려와 지도가 필요하다고 한국지사 측은 당부했다.

접수마감은 2015년 1월 30일로 당일 발송분 까지 유효하며 결과 발표는 2월 24일 홈페이지(www.oxford.co.kr)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선정도서들은 온라인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회 문의 02-757-1327)

옥스포드 대학출판부(Oxford University Press) www.oxford.co.kr

세계적으로 오랜 전통과 신뢰를 자랑하는 영국의 옥스포드 대학 부설 기관으로 매년 출간되는 수준 높은 영어교육용 교재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저자 강연회, 선생님을 위한 연수 프로그램, 학원과 학교수업을 위한 커리큘럼 제공, 광고, 온라인 홍보, 전시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교육의 리더로서 업계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퍼블릭(E*PUBLIC) www.epublic.co.kr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설립된 영어교육 전문기업이다. 1989년부터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영어교재를 국내에 공급하는 한편, 자체 영어교재 전문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통해 우리 실정에 맞는 영어교재와 교수법을 전파하는데 힘쓰고 있다. 다양한 연령의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온라인(www.englishplus.co.kr)과 전국 17개 지점을 통해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 교사와 강사를 위한 커뮤니티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를 통해 특화된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실용어학 전문 출판 브랜드 <로그인>과 아동청소년 전문 출판 브랜드 <사파리>를 통해 독자들의 삶에 더욱 가까이 가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