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닷컴, 크리스마스선물 준비 끝…테마별 특가행사 진행

- 아놀드바시니, 조이너스, 에이비플러스, 버팔로아웃도어, 테이트, 킨록 등 특가 행사

- 2015년 힐링선물전 내 아로마캔들, 디퓨져, 키덜트 인형 등 다양한 상품 구성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4-12-08 12:46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패션 전문 쇼핑몰 하프클럽닷컴이 12월 8일부터 일주일간 크리스마스 특별기획전과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해마다 연말에는 가족, 연인,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으로 시작하게 되는데, 하프클럽에서는 이런 고민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 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하프클럽 여성 인기 브랜드 아놀드바시니, 조이너스, 에이비플러스 등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상품 기획전과 버팔로아웃도어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들의 송년특집 스페셜 기획전, 남성 인기 브랜드 올젠의 한정수량 특가 행사, 테이트, 킨록 등의 하프클럽 단독 상품 기획전, 빈치스벤치 등 잡화 및 핸드백이 최고 50%할인하는 특가 기획전 등 다양한 테마 기획전이 진행된다.

하프키즈의 7일간의 기적 세일전에서는 날짜 별로 다양한 원데이 특가 상품이 공개되는 이벤트와 함께 키즈, 주니어, 베이비 등 특별 아우터 및 선물 기획전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2015년 힐링 선물전에서는 아로마 캔들, 디퓨져 등의 실내 힐링 테마전과 실내소품 및 생활용품, 키덜트 인형과 텀블러, 다이어리 등의 인기 아이템과 런닝화와 트레이닝복 기획전 등 다양한 힐링 선물 기획전도 구성되었다.

또한,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 쿠폰 선물 박스 아이콘이 있는 상품을 행사 기간 중에 구입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가 올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선물 기획전과 사은행사가 있는 하프클럽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