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단백질 순간코팅 앰플 엘크릿 미스 헤어 파워 엠플 출시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4-12-08 14:39
부산--(뉴스와이어)--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두피도 건조해진다. 특히 실내에서 키는 히터나 바깥의 영하의 찬바람으로 인해 머릿결이 건조하고 푸석 푸석해진다. 이런 머릿결을 위해서는 실크 단백질로 꾸준히 관리해 줘야 한다. 하지만 미용실에서 고가의 비용을 내고 하기란 쉽지 않다. 그래서 리오엘리에서는 집에서도 쉽게 단백질 케어를 할 수 있는 엘크릿 미스 헤어 파워 엠플을 출시했다.

함유된 천연 아미노산과 풍부한 단백질은 실크의 원료가 되는 누에고치에서 추출되어 모발 속부터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손실을 막아 보습력을 높여 끊어지기 쉬운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한다. 또 천연 유래 단백질과 각종 해초추출물들이 들어 있어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고 아르간, 동백, 올리브오일의 3중 보습처방으로 머릿결에 윤기를 돌도록 할 수 있다. 건강한 모발 일수록 컬링이 탄력있게 유지가 되는데 천연 단백질 유래 성분에 함유된 ‘Puri Silk'는 컬이 돋보이게 하고, 추운 날씨에 머리가 쭈뼛 서지 않게 도와준다.

여자들은 매일 머리를 감고, 헤어 드라이기나 스타일링 컬링기를 쓴다. 그렇기 때문에 모발이 약해질 수 밖에 없다. 이 제품은 씻어내는 엠플이 아니기 때문에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도 있고, 저녁에 바른 후 수면에 들 수 있다. 샴푸 후 드라이를 할 때 손가락 사이에 내용물을 고루 발라 마사지 하듯 머리카락에 묻혀주면 단백질 코팅이 골고루 가능하다. 머릿결이 많이 손상이 된 경우 자기 전 모발에 적당량을 바른 후 다음 날 아침 미온수로 헹궈주면 밤새 단백질로 케어된 모발을 느낄 수 있다.

잦은 염색이나 펌으로 머리 끝이 갈라지고 푸석해지거나 모발이 열에 쉽게 상해 끊어지는 게 고민이라면 부드럽고 풍성한 느낌을 위한 단백질 코팅 헤어 엠플 엘크릿 미스 헤어 파워 엠플로 관리를 해보자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1577-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