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2015 중소기업 품질 경영대상 화장품 제조 부문 수상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5-02-11 14:33
부산--(뉴스와이어)--리오엘리가 경영 혁신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확보하고, 국가 산업 발전과 사회에 공헌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중소기업 품질 경영대상 화장품 제조 부문에서 수상했다.

‘2015 중소기업 품질 경영대상’은 서울 경제가 주최하고, 백상 경제 연구원과 서울 경제 TV가 후원하고 있다.

2003년 첫 선을 보인 리오엘리는 연구 개발에 8%이상 투자하면서 최상의 품질, 경쟁력 있는 가격 등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서 국내외 전문화된 연구 개발과 OEM/ODM 시스템으로 선진화된 제품 개발하고 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일본, 캐나다, 스페인 등 해외 40여국으로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였고, 국내에서는 브랜드샵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마트, 드럭스토어에도 입점했다. 또 홈쇼핑 방송을 통해 100일 만에 40만개 판매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리오엘리는 부설 연구소를 두어 끊임없이 연구 개발과 제품 개발에 노력을 다하고 있다. 미백, 노화방지, 진정, 항균에 대한 발명 특허를 받았으며, 미국 화장품 협회(CTFA)의 승인을 받아 국제 화장품 사전에 등재되기까지 했다.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국가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정부기관의 여러 연구 과제를 성공시켰다.

앞으로도 리오엘리는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고객의 행동을 주시하고,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고, 고객과 가까워지기 위해 계속 노력할 예정이다.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1577-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