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우수 중소기업제품 판로의 장 마련

뉴스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2014-12-09 13:17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유통센터는 현대자동차그룹과의 상생·협업을 통한 우수 중소기업제품 판로의 장을 마련한다.

중소기업청 판로지원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홍용술)는 현대자동차(주)와 오는 9일(화) ‘중소기업제품 판로확대 및 동반성장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15년 2월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 보유고객 대상으로“우수제품 특별기획전”을 통하여 총 30종의 우수 중기제품을 선보인다. 3만 포인트 이상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포인트를 활용하여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선정한 우수한 제품을 해당하는 포인트를 차감해 사은품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및 블루멤버스 홈페이지(http://bluemembers.hyunda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이번 “우수제품 특별기획전”을 시작으로 현대자동차(주)와 함께 중소기업 우수 아이디어상품 공모전을 개최하고 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현대차를 통해 임직원 및 소비자와 접점을 마련하여 판로확대와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 홍용술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현대자동차(주)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이며, 대·중소 동반성장 사업모델 개발 등의 협업을 통해 중소기업제품의 판로 및 마케팅지원을 확대하여 중소기업 판로지원기관으로써의 역할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소개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와 홍보 부족, 마케팅 능력이 미흡하여 경영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육성 및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이성민 주임
02-6678-9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