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미팅프로젝트, ‘새미프 신촌 산타마을’ 200명 추가 모집

뉴스 제공
진소 새미프
2014-12-10 11:11
성남--(뉴스와이어)--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개최되는 1,000명 미팅 프로젝트 ‘새미프 신촌 산타마을’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지난 4일 이 행사를 주최하는 새마을미팅프로젝트는 '청춘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미팅 행사가 12월 20일 신촌 연세로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신촌 산타마을’행사는 싱글남녀 500명씩 총 1,000명을 모집하며 모집 하루 만에 마감되었다. 현재는 대기자만 신청할 수 있는 상태다.

이후 주최 측은 추가모집을 위한 좌석 마련을 위해 ‘제휴음식점’을 추가 섭외하겠다고 공고했다. 현재 홈페이지에는 오늘 4시부터 총 200명을 추가로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미리 일정액의 참가비를 결제하도록 하고 남녀를 동일하게 모집하여 성비를 1:1로 맞췄다. 행사시간에는 신촌의 제휴된 가게들을 자유롭게 방문하며 맛집탐방을 하고 남녀 2:2 미팅을 하는 방식으로 상권을 연계하여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취지이다.

새미프의 손승우 대표는 “실제 행사가 당일 상가의 매출로 이어지고 제휴가게는 최소 수 백 명의 참가자들에게 직접 홍보하는 효과를 얻는다. 또한 1,000명의 참가자들이 행사 이후 쇼핑이나 애프터로 이어지기 때문에 상권이 살아나는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일본에서는 마치콘을 심각한 사회적 문제인 소자화, 만혼화 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도 활용한다. 따라서 각 지역의 지자체에서도 다양한 목적으로 마치콘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신촌의 크리스마스 거리축제와 함께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컨셉의 ‘트릭아트 포토존’이 설치되고 아이스버킷챌린지를 표방하여 주위에 온기를 나눠준다는 컨셉의 ‘산타 프리허그 챌린지’도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saemip.com

연락처

새마을미팅프로젝트
대외협력팀
손승우 대표
1661-17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