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이세은 홍보대사, 14일 ‘로사 플리마켓’ 개최

뉴스 제공
아름다운가게
2014-12-11 10:11
서울--(뉴스와이어)--아름다운가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이세은이 우리 주변의 소외 이웃을 위해 지인들과 나눔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제1회 로사 플리마켓’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카페베네 압구정갤러리아점에서 열린다.

이세은이 행사장에서 직접 개인 소장품과 크리스마스 카드를 판매하고, 비쉬백, 비블링, 다미앤루미, 포르쉐디자인선글라스, 퍼플앤그레이 등 30여 개의 다양한 디자인 업체와 캘리그래퍼 장영호, 쇼호스트 유난희, 스타일리스트 장준희 등이 참여한다. 또 배우 이유리와 왕빛나, 임호, 김현정, 미스코리아 이진주 등도 이번 나눔 행사를 위해 개인 소장품을 기증했다.

당일 행사에 오는 시민들의 참여 독려를 위해 아름다운가게 기증함 ‘체인지박스’도 준비된다. 미리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가져오면 현장에서 바로 기증할 수 있다.

플리마켓 판매 수익금 일부와 시민 기증품의 판매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되어 연말에 도움이 필요한 소외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플리마켓을 위해 이세은은 공간 세팅과 참여업체 섭외 등 행사 준비과정을 직접 준비하며 열정을 쏟았다.

이세은은 “직접 기획에 참여한 첫 번째 플리마켓이라 개인적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면서 “이번 행사에 판매나 구매로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한 번 더 돌아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포스터는 캘리그래퍼 장영호와 ‘한국의 헬렌 켈러’로 불리는 일러스트레이터 구작가(구경선)의 재능기부로 만들어졌다. 카페베네 압구정갤러리아점은 공간기부로 나눔에 함께 한다.

웹사이트: http://www.beautifulstore.org

연락처

아름다운가게
홍보팀
전승희
02-2115-7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