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험 독학 와신상담 공무원 학원, 15일 개강

-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학원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

뉴스 제공
와신상담학원
2014-12-11 14:28
서울--(뉴스와이어)--전문가주도 독학재수학원으로 유명한 와신상담학원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와신상담 공무원 독학관리학원을 개원하여 15일 개강한다.

흔히 공무원 시험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고3이나 재수생들의 반만큼만 공부하면 본인 수준에서 원하는 시험에 합격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공무원 수험생들은 고3이나 재수생만큼 공부량을 채워내지 못한다. 그 이유는 먼저 성인들은 고3에 비해 신경써야 할 일들이 많다는 점이다. 공부에 집중하기만 하면 되는 고등학생과 달리 가족행사나 친구를 외면할 수가 없다. 또한 공무원 시험은 학생들을 잡아 줄 시스템이 없다. 성인의 위치에 있기 때문에 엄격하게 통제해주고, 관리해줄 시스템이 없다. 따라서 이런 이유들로 독학관리학원으로 유명한 와신상담에서 공무원 독학관리 학원을 개원하였다.

수험생들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아침 7시 30분까지 등원하여 저녁 10시 20분까지 의무적으로 공부해야 한다. 공부에 방해가 되는 핸드폰은 등원시 제출하여야 하며, 노트북· PMP로는 인터넷 강의만 들을 수 있으며 인터넷 검색을 포함한 다른 행위는 일절 할 수 없다. 특히 지각, 조퇴, 외출을 비롯하여 졸음, 잠 등에 대하여 엄격히 훈육하고 관리한다.

또한 수험생들은 매달 월간계획표, 주간계획표를 작성을 통해 진도를 관리하고,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무원 수험생의 공통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는 담당 과목 강사들이 상주하며 질문을 받아줄 뿐 아니라 매일, 매주 테스트 및 상담을 통해 성적 향상을 도모한다.

종합반에서 1회독을 마치고 혼자 공무할 수험생, 독서실이나 도서관에서는 자기관리가 되지 않는 수험생, 내년 시험을 앞두고 총 마무리하려는 수험생, 부족한 부분은 인터넷 강의를 통해 공부할 수험생, 자습시간이 충분히 필요한 수험생, 늦잠이나 졸음 등 관리가 필요한 학생, 모든 것을 다 바쳐 공부할 수험생들은 관심가지기 바란다.

목동 와신상담 공무원학원은 오목교역에서 2분 거리, 노원 와신상담 공무원학원은 노원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비용은 30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asinsangda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상담 예약은 1566-2776으로 하면 된다.

와신상담 공무원학원: http://www.wasinsangdam.co.kr

웹사이트: http://www.wasin.co.kr

연락처

와신상담학원
김겸손 원장
02-2645-2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