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아카데미, ‘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수상

- 2014년 겨울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중

2014-12-12 17:0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패션의 명소’ 명동에 자리 잡은 패션전문교육기관 글로벌패션아카데미(원장 박승순)는 2014년 디자인대전 및 제8회 부산국제일러스트레이션공모전, 제1회 서울국제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발군의 실력을 인정받아 작품을 제출한 학생들 대부분이 특선 및 입선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룩하였다.

특히 2014 디자인대전 제43회 전국대학(원)생디자인공모전 및 제1회 서울국제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특선의 영예를 이룩한 박혜영 씨는 외국인회사에 18년간 몸 담은 후 국제미용인기구인 NIC에서 일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미용전공의 늦깎이 대학생으로 2014 웨딩메이크업콘테스트에서 동상을 받기도 한 재원이다.

박혜영 씨는 “대부분 전공자가 아닌 학생들이 아카데미 수업만으로 이러한 성과를 이룩한 것은 지도교수님들의 격려와 헌신적인 지도가 아니면 불가능하리라 본다”고 겸손한 소감을 말하였다.

현재 글로벌패션아카데미에서는 2014년 겨울방학특강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패션전공자 및 패션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고등학생들이 수강할 수 있으며, 패션전공자들은 7주 기간 동안 전공 실기수업을 심화학습할 수 있고, 비전공자들은 패션이 적성에 맞는 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패턴메이킹(여성, 남성), 패션드레이핑, 패션일러스트레이션, 패션포트폴리오, 패션공모전대비, 패션VMD,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컴퓨터도식화), 웨딩&파티드레스 등 각 분야별 기초부터 심화단계로 수준별 수업이 가능하며 단기간 집중해서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는 패션디자인의 전문화된 교육과 학생들에게 개인지도 형식의 수준별 수업을 지향하며, 소수정원제로서 학생들이 필요한 부분을 자세히 배울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방학특강 문의는 02-778-9003이며, 선착순 접수 마감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1차개강은 2014년 12월 29일, 2차개강은 2015년 1월 5일이다.

위치 : 4호선 명동역 4번출구 방향 100M

글로벌패션아카데미 소개
글로벌패션아카데미는 세계 중심에서 새로운 창조와 가치, 도전을 추구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실무중심의 체계화된 패션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글로벌은 세계적인, 지구의 뜻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전반적인 뜻으로, 세계 패션산업이 필요로 하는 글로벌 인재양성에 힘을 실을 것입니다. 지구촌 시대에 걸맞는 차세대 패션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교육이념에 따라 철저한 실무중심의 실기실습지도, 패션실무경력이 풍부한 우수한 교수진, 정규과정 수료시 취업연계시스템, 정확한 정보와 철저한 지도 관리로 해외 유학 및 편입기회, 체계적인 커리큐럼과 차별화된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http://www.g-fa.co.kr

웹사이트: http://g-fa.co.kr

연락처

글로벌패션아카데미
교무실
김현진
02-778-9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