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발란스, 2014일본 오리콘차트 '미용·다이어트부문 1위…특허 획득

- 일본명 ‘오야마식바디메이크패드’ 일명 발가락 다이어트 링 일본내 특허 획득(11월)

- 일본 초 히트 상품_O다리 개선 효과에, 1년여만에 약100만개 판매 중

- 발가락에 끼우고 걷는 것으로 … 바른 자세, 골반 개선, 다이어트에 도움

뉴스 제공
티티케이
2014-12-12 17:25
서울--(뉴스와이어)--오야마식바디메이크패드(한국 브랜드명 와우발란스)가 매년 말 각 부문별 히트상품을 선정하는 오리콘차트에서 당당히 2014년 미용·다이어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또한 11월에는 일본 내 특허등록도 완료되었다.

일본에서 개발되어 O다리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입소문으로 출시 1년만에 100여만 개가 팔리고 있는 히트상품으로 일본 초정밀 기술로 중지에서 약지에 걸쳐서 높이를 약 1㎜높게 해서 허벅지의 체중문제로 인한 많은 O자 다리를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바른 접지와 내측체중이 가능케 하는 제품이다.

최근 들어 직장여성들과 산후 골반 틀어짐으로 고생하는 주부들 및 바른 자세를 얻고자 하는 학생에까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와우발란스는 꾸준한 착용을 통해 바른 걸음과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 주며 이는 틀어진 골반 관리와 다이어트 효과 및 예쁜 다리선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에도 도움을 준다.

와우발란스 패드는 엄지발가락과 네번째 발가락에 끼우고 걷는 것으로 안쪽으로 체중을 모이게 하고 발가락, 발바닥, 무릎 뒤 근육군에 다양한 움직임을 발생시켜 발바닥의 올바른 접지를 통해 전신의 균형을 잡아준다.

특히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스틸렌계 일래스토머 소재를 사용하여 사람 피부에 더욱 가깝게 만들어져 착용시 이물감을 최소화 하고 2배 이상 늘어나는 탄력성으로 220㎜-280㎜의 발 사이즈이면 누구나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로즈힙 오일을 함유하여 수분 보습력을 높이고 발가락 사이를 매끌매끌하게 도와준다.

4월부터 일본에서 이 제품을 국내 최초 독점 수입 판매하고 있는 와우발란스 관계자는 “ 날씨가 추워지면서 상대적으로 야외 운동을 할 수 없는 분들이 요즘 많이 찾고 있다”며 “연말연시 내년도 계획을 세울 때 다이어트나 자세교정 등을 원하는 사람들이 요즘 부쩍 많이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가 많이 좋지 않은 직장인 및 산후 골반 개선을 위한 주부, 겨울철 운동 부족으로 인해 체형관리를 고민하시는 사람들에게 적극 고려해볼 만한 제품이다.

티티케이 소개
티티케이(TTK)는 2013년 창립된 유통 전문 회사로서 국내외 아이디어 제품 , 인기 제품 등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마켓에도 공급하고 있다.

연락처

티티케이(TTK)
전략기획팀
박윤현 팀장
02-501-49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