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온, 기부형 콘서트 ‘변화가 그대에게 온날’ 개최

-12월 18일 (목) 오후 7시 30분, 강연에이전시 전문기업 에듀온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온날 퍼포피치 콘서트 진행

뉴스 제공
에듀온
2014-12-15 10:01
서울--(뉴스와이어)--㈜에듀온은 오는 12월 18일 3인의 각 분야 전문 강연자와 3인의 시각 장애아티스트들과 함께 ‘현대인의 하루’라는 스토리로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퍼포피치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포피치란 퍼포먼스(공연)과 스피치(강연)를 합친 말로 ㈜에듀온이 최초로 진행하는 새로운 장르의 강연콘서트다. 연극을 통해 현대인의 하루를 재조명하고, 강연을 통해 직장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공연을 통해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수익 전액은 엔젤스 희망풍경에 기부하여 제반 여건이 비교적 어려운 시설에 문화공연을 선사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에듀온의 온날 콘서트는 따뜻한(溫) 사람들이 모이면 긍정적인 변화가 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가슴 따스한 사람들이 하나의 가치로 소통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마음을 깨울 수 있는 강연을 선사한다는 취지이다. 또한 대한민국 모든 조직과 개인에게 필요한 키워드를 선택하여 다채로운 힐링타임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얻는 귀한 수익금은 매해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들을 위해 기부된다.

온날 콘서트 기부프로젝트 2탄 ‘변화가 그대에게 온날’은 다사다난(多事多難)한 올 한 해를 견딘 현대인을 위로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부행사이다. 강연과 공연을 즐기는 관객이 카타르시스를 느끼고, 기부가 되는 행사로 따뜻한 마음을 두 배로 나누는 기쁨을 함께 하고자 한다.

본 행사의 첫 번째 테마는 ‘행동한 아침’이다. 행동DNA마스터 김형환 교수의 강연 ‘포기하지 않는 행동전략’을 시작으로 마림비스트 전경호의 감동적인 공연이 이어진다.

이어 두 번째 테마인 ‘유쾌한 인간관계’가 이어진다. 정신분석 전문의 송형석 원장의 ‘관계가 즐거운 점심을 만들기’를 위한 ‘유쾌한 인간관계’에 이어 KBS남자의 자격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성악가 윤종배의 공연으로 마무리된다.

세 번째 테마는 ‘스트레스를 이기는 저녁’이다.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 원장의 강연 ‘스트레스, 안고 가도 되지 않을까?’를 시작으로 SBS스타킹 김진호의 귀를 맑게 하는 공연이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프로젝트209 퍼포먼스 연극팀은 ‘하루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관객으로 하여금 자신의 하루를 재조명할 수 있는 간단 스토리의 연극이 진행된다.

온날 콘서트 주관, 주최 ㈜에듀온 김민주대표는 “최근 대한민국이 많이 아팠고, 아픈 대한민국을 위해 우리가 잘하는 것으로 조금이라도 희망을 안기고 싶었다”며 “이번 온날 퍼포피치 콘서트는 다양한 강연/공연자가 모여 다채로운 무대를 만들어 위로와 희망을 함께 전달할 것”을 밝혔다.

또한 “온날콘서트는 눈에 보이지 않는 갈증을 강연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이에 발생되는 수익금은 손길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기부할 것이다”라며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에듀온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에듀온은 개인과 조직의 성장에 발맞추어 <강연 에이전시>, <기업교육컨설팅>, <국비지원 아카데미>로 나누어져 있다. <강연 에이전시>는 세계적인 명사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색다른 강연문화 창출에 힘쓰고 있고, <기업교육 컨설팅>은 기업 니즈에 맞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기업체 직원 역량강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국비지원 아카데미>는 서울시교육청 인증 평생교육기관으로 개인의 커리어를 책임지고 있다.

궁금한 사항은 ㈜에듀온 교육사업부(02-595-1192)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eduon.com

연락처

에듀온
교육사업부
정세람 팀장
02-595-11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