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르, 올 겨울 인기 기능성 아동 방한 부츠 선보여

뉴스 제공
유아림
2014-12-15 10:34
서울--(뉴스와이어)--2013년 겨울시즌 국내 론칭되 즉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기능성 아동 방한 부츠 이고르(IGOR)가 이번 시즌 한층 더 강화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유럽 스페인에서 탄생한 이고르는 40년간 여성, 아동화 전문 브랜드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고르 방한 부츠는 일상에서 뿐만 아니라 스키장, 눈썰매장 등 겨울시즌 아웃도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미끄럼 방지 기능의 밑창 및 발목 부분의 밸크로로 안정성을 더하였으며, 물에 쉽게 젖지 않는 패딩 원단으로 제작되어 눈과 비오는 날씨에도 탁월한 제품이다. 그리고 한층 더 강화된 인조퍼(Fur) 안감을 사용하여 빠른 땀 흡수 및 보온성까지 더하였다.

이번 시즌 역시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리미티드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실용성과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고르 제품은 현재 프리미엄 셀렉샵 ‘트래드후스’(대표이사 이정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래드후스는 전 세계의 프리미엄 슈즈 및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큐레이션 개념의 셀렉샵이다. 트래드후스 매장에서는 이고르 제품뿐만 아니라 보그스(BOGS), 킨(KEEN), 빈센트(VINCENT) 등 전 세계 프리미엄 기능성 아동 방한 부츠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평촌점 그리고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트래드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유아림 소개
(주)유아림(대표이사 이정훈)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셀렉샵 트래드후스(tradhus)는 전 세계의 프리미엄 슈즈 및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큐레이션 개념의 셀렉샵이다. 씨카이런(Seekairun), 이고르(IGOR), 콩키토스(Conguitos) 등 디자인 뿐만아니라 기능성으로도 인정 받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으며, 현재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평촌점 그리고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트래드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adhus.co.kr

연락처

(주)유아림
이선영 MD
02-523-70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