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닷컴, 2014년 한해를 빛낸 하프어워즈 진행

- 2014년 한해 최고 인기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 에이비플러스, 바소옴므 특가행사 진행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4-12-15 13:07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패션 전문 쇼핑몰 하프클럽닷컴이 12월 15일부터 하프클럽에서 2014년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브랜드와 아이템을 소개하는 하프어워즈 행사를 진행한다.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2014년 가장 있기 있었던 브랜드인 써스데이아일랜드, 에이비플러스, 바소옴므 등의 기획 상품전과 예쎄, 블루크러쉬, 세인트디보스 등 하프클럽의 라이징 스타 브랜드들의 기획전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일년 동안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브랜드인 만큼 상품 구성과 가격적인 측면에서 매리트를 극대화하여 구성되어 있다.

최신 인기 트랜드 의류를 만나 볼 수 있는 하프클럽의 트랜트, 소호 카테고리에서는 그녀의 남심을 녹이는 ‘연말룩’ 기획전을 소개하며, 다양해지는 연말 모임에 맞춘 컨셉 별 테마 기획전도 한창이다.

원피스와 자켓 등의 코디로 나만 더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 ‘파티룩’, 러블리 니트와 플레어 스커트 등으로 연인과의 설레임이 가득 담길 수 있는 ‘데이트룩’, 퍼 베스트와 무스탕 점퍼 등 잇 아이템으로 자랑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모임룩’, 안 꾸민 듯 하면서도 꾸민 듯한 멋스러운 ‘데일리 룩’이 구성되어 있다. 연말 모임 패션 스타일링으로 고민이 있었다면 도움이 될 만한 코디 정보와 쇼핑 기회를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보인다.

또한, 하프클럽의 특가상품 딜 서비스인 ‘와우딜’의 연말 왕중왕전 기획전에서는 4만원 대 라쿤퍼 점퍼와, 1만원 대 아우터, 1만원 대 털부츠 등의 대표적인 하프클럽 단독 특가 아이템을 국내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