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트, 대학생 연합 종강 클럽 파티 ‘썸탄절’ 후원

뉴스 제공
비어벨트코리아
2014-12-17 09:00
고양--(뉴스와이어)--뱅드뱅(대표 손연식)의 달콤한 사이다 ‘템트’가 대학생 연합 종강파티인 ‘썸탄절’ 후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썸탄절은 대학생들의 활발한 ‘썸’ 교류를 위해 부산, 서울 지역에서 12월 19일 부산을 시작으로 총 3차례에 걸쳐 진행 되는 클럽 파티이다. 남녀 매칭 파티를 전문적으로 기획해온 포유엔터테인먼트가 3년 전부터 야심차게 기획해 온 행사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템트는 풍부한 과일향과 꽃향을 간직하고 있으며, 달콤한 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미 온라인과 각종 sns에서 ‘여자맥주’로 입소문 나고 있는 사이다이다.

사이다의 특성상 차갑게 칠링해 마시면 그 매력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썸탄절의 클럽 파티에서도 템트를 칠링해 마시는 형태로 제공 될 예정이다. 현재 티몬과 위메프 등에서 템트 1캔 교환 쿠폰이 포함 된 티켓을 판매 중이다. 또한, 행사 당일 현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템트와 전용잔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뱅드뱅 이석호 이사는 “대학생들이 그 동안 학업과 스펙 쌓기 등에 지쳐있던 스트레스를 달콤한 템트를 마시며 풀길 바란다. 특히 템트는 남녀 모두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어 건전한 ‘썸’ 을 타기에 좋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학생 종강 연합 클럽 파티 ‘썸탄절’에 단독 주류로 제공된 템트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뱅드뱅 소개
(주)뱅드뱅은 국내최고 할인점을 포함한 백화점, 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을 직접 거래하고 있는 주류전문 유통업체이다. 세계 최초 스포츠 맥주 볼비어(Ball Beer) 브랜드를 런칭하였고 덴마크 사이다 Tempt(템트), 뉴욕 크래프트 에일 Barrel Trolley(배럴트롤리), 북유럽 맥주 볼파스엔젤맨(Volfas Engelman), 벨기에 애비 맥주 발듀(Val Dieu), 데낄라 향 맥주 코르테스(Cortes) 등의 전 세계 프리미엄 맥주를 직수입하여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ndevin.co.kr

연락처

(주)뱅드뱅
마케팅팀
한찬미
031-974-19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