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교육 무료특강 ‘건강하개犬 행복하개犬’ 전국투어 첫 번째 강연 성황리에 끝나

- “이웅종이 왔습니더~” 부산에서 대구로 이동하는 강아지 대통령 이웅종 교수 전국투어

-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반려견교육 무료특강 뜨거운 관심 속에 마무리

- 다음에는 12월 20일에 대구에서 열려

뉴스 제공
마음하우스
2014-12-18 16:29
서울--(뉴스와이어)--“지금은 그 어디서 내 생각 잊었는가~ 부산갈매기~ 부산갈매기~”

이웅종 교수가 ‘부산 갈매기’를 부르며 들어오자 강연장은 참석자들의 환호로 가득 찼다. 이어진 강연에서는 반려견의 문제 해결을 위한 알짜 노하우들이 공개됐고 마지막 코너인 토크콘서트에서는 끊이지 않는 질문 때문에 예정된 시간을 훌쩍 넘길 수밖에 없었다. 강연 후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웅종 교수와 사진을 찍으며 아쉬움을 달랬고 뉴트리나에서 준비한 선물을 모두 한아름 안고 집으로 향했다.

부산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반려견교육 무료특강 <건강하개犬 행복하개犬> 전국투어 첫 번째 강연이 성황리에 끝났다. 벡스코(BEXCO) 제2전시장 3층의 회의실 3개는 참석자들로 가득 차 의자가 모자랄 정도였다. 참석자들은 때로는 감탄하고 때로는 공감하며 반려견과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웠다.

2014년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뉴트리나 건강백서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건강하개犬 행복하개犬>는 “반려견 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특히 문제 견주가 가장 먼저 바뀌어야 한다.”고 말하는 이웅종 교수의 반려견교육 무료특강이다. SBS TV동물농장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문제견 해결사로 활약하며 강아지 대통령이라는 별명을 얻은 이 교수의 이색강의는 서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전국투어에 나섰다. 12월 20일(토)에는 대구 수성대학교 성요셉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신청은 http://petstudy.kr/ 에서 할 수 있고 문의는 02-6343-7948로 하면 된다. 이후 2015년에는 일산, 창원, 수원 등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를 방문할 계획이다.

무료 특강임에도 참석자 모두에게 펫푸드 전문기업 뉴트리나의 유기농 사료 1팩과 간식 캔 1개를 증정하는 것도 특징이다.

주최사인 (주)마음하우스의 김희수 대표와 강아지 대통령 이웅종 교수는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하는 강연에 많은 호응을 보여주어 감사하다. 앞으로 남은 대구와 일산, 창원 등 다른 곳에서도 더 많은 반려인들에게 행복 노하우를 전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마음하우스가 주최하고 카길 뉴트리나, 애니멀매거진, 동물과사람, (재)한국동물보호교육재단 등이 후원한 이번 강연에 후원된 물품 중 일부는 유기동물을 구조하고 사람과 동물이 공존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는 (재)한국동물보호교육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마음하우스 소개
(주)마음하우스는 반려동물관련 전문 언론매체로서, 반려문화에 관한 각종 정보와 재미있는 읽을거리를 담고 있는 월간잡지 <애니멀매거진>, 반려산업 전문 신문인 <더 펫뉴스 > 및 국내 유일의 Pet Style 전문지 <펫스타일 P. Style>을 함께 발행하고 있다. (주)마음하우스는 동물복지와 반려문화 선진화에 기여하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사회적기업이다. <애니멀매거진>은 창간 때부터 동물사랑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이웅종 이삭애견훈련소 소장이 함께하는 유기견 재입양 프로그램 ‘더 힐링(THE HEALING) 프로젝트’를 통해 연예인들의 동물사랑 홍보 캠페인, 힐링 티셔츠 판매수익과 기업참여을 이용한 유기동물 보호소 지원 등 종합적인 동물사랑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웅종 무료특강: http://petstudy.kr/

웹사이트: http://www.animalmagazine.co.kr

연락처

(주)마음하우스
마케팅팀
임정훈 팀장
02-6343-79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