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아듀 2014, 웰컴 2015!’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4-12-19 09:00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12월 19일부터 2015년 1월 1일까지 14일간 ‘아듀 2014, 웰컴 2015!’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대한 보답과 송년, 신년의 의미를 담아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되었고 크리스마스 등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사은 프로모션과 연말 특가 이벤트를 전개하여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먼저, 구매고객 중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에게 금액별 5%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며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한해를 마감하며,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 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을 엽서에 남기면 1년 뒤 자택으로 배송해주는 ‘타임머신 이벤트’를 실시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급 선물 포장 무료 서비스 및 구매고객 대상 와인·케익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를 진행하여 신규 가입 후 ‘올해의 착한 일 또는 나쁜 일’을 댓글로 남기는 회원에게 이탈리아 정통 초콜릿 페로로 로쉐를 선착순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단독 아디다스 브랜드 대전’을 통해 전품목 80~40% 빅 세일을 진행하며 ‘아리따움 30~20% 세일’을 진행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유·아동 의류 특가전’을 실시하여 전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게스진 특가 상품전’을 통해 점퍼, 데님, 맨투맨 등 겨울 의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스키·보드복 초특가전’을 통해 장갑, 고글, 의류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베어파우 인기 상품전’을 실시하여 패딩부츠, 양털부츠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겨울 의류 및 신발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베이직하우스, 폴햄, 티비제이, 흄 등이 참여하는 ‘겨울 맞이 캐주얼 아우터 80~50%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의 이월 상품 행사전을 통해 패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2014년 한 해 동안 엔터식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풍성하고 실속 있는 행사가 되도록 기획하였다.”며 “2015년에도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끊임없이 기획하여 고객에게 사랑받는 패션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12월 19일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상업시설에 국내 최대 규모의 외식 공간을 조성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 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상봉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윤재원 사원
02-511-8588(내선 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