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쩍뛰는 한우’, ‘가족사랑 곰거리 반값대축제’ 실시

- 12월 20일부터 1월 29일까지…한우사골과 우족, 알꼬리 등 반값 판매

- 내년 1월말까지 단체예약 감사대축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진해의 겨울이 반값되는 날’ 캠페인 일환

뉴스 제공
태양축산
2014-12-19 10:00
창원--(뉴스와이어)--경남 한우암소농장연합이 운영하는 ‘펄쩍뛰는 한우’는 12월 20일(토)부터 1월 29일(목)까지 ‘진해의 겨울이 반값되는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사랑 곰거리 반값대축제’를 진해본점에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지치기 쉬운 어른과 수험생, 산모 등 온가족의 원기보충과 한우가격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 기간 동안 단백질 및 칼슘 등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한우사골 100g당 850원, 출산한 산모의 원기회복에 좋은 한우우족 100g에 950원, 한우알꼬리한벌당 25,000원, 콜라겐 덩어리로 살코기가 있어 영양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지와도가니 100g에 1400원 등 대형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펄쩍뛰는 한우의 곰거리 행사 품목은 부드럽고 고소한 토종 한우를 사용했으며, 산지직송 유통시스템으로 유통마진이 거의 없어 가격이 저렴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묵은뼈는 사용하지 않으며, 철저한 위생관리로 고객의 건강을 우선시한다.

한편 펄쩍뛰는 한우 직판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단체예약 감사대축제를 진행한다. 내년 1월까지 8인 이상 평일(월~목요일) 단체예약 고객에게는 주방장 예약특선요리가 테이블당 1접시씩 제공될 예정이다.

진해 어은동에 위치한 펄쩍뛰는 한우는 오픈 이후 한달여만에 입소문을 타고 방문객 3만명을 넘어선 바 있다. 펄쩍뛰는 한우 홍보팀 이남훈 과장은 “진해본점 개장 이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질 좋은 한우 곰거리 세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게 됐다”고 말했다.


펄쩍뛰는 한우 소개
‘펄쩍뛰는 한우’는 한우암소도축직판장으로서 경남 일대 우량 한우암소농장연합에서 산지직송되는 유통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중간 도소매상 없이 바로 소비자가 구입할 수 있어 중간유통마진이 전혀 없어서 상대적으로 매우 저렴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우암소농장연합은 경남 최대 축산물 전문 유통기업인 태양축산이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경남 한우암소농장연합
홍보팀
이남훈 과장
010-9949-70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