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쩍뛰는 한우’, 설날 한우선물세트 반값대축제 실시

- 2월 18일까지…역대 최저가 한우선물세트 2만9천원에 판매

- 희망일자에 전국 택배 무료 배송

뉴스 제공
태양축산
2015-01-09 10:30
창원--(뉴스와이어)--경남진해 지역에서 반값한우로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펄쩍뛰는 한우’가 2015년 설날을 맞이해 한우선물세트 반값대축제를 2월 18일까지 펄쩍뛰는 한우 진해본점에서 실시한다.

최근 장기간 지속된 경기불황을 고려하여 저렴하게 한우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역대 최저가인 2만9천원부터 다양하게 상품구성을 했으며, 믿을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를 선별하여 알차고 신뢰감 있게 구성했다.

펄쩍뛰는 한우 윤현주 본부장은 “역대 최저가로 책정한 한우선물세트는 예전부터 추운 겨울철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애용해 왔던 한우보신세트로서, 한우사골과 한우모둠뼈로 구성되어 있다”며 “이 상품은 최근 추워진 날씨 탓에 일반판매도 폭발적으로 증가한 상품으로서, 설날을 맞아 기업 등 단체주문에 대비하여 일찌감치 물량을 확보하여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또 다른 수요층을 고려하여 고급한우인 투플러스등급도 준비했다. 이 상품은 1월 말까지만 예약고객에 한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주문하는 모든 상품은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전국으로 무료 배송된다.

주문은 진해본점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055-252-9760)로도 가능하며, 자체 온라인쇼핑몰(www.puljjughanwoo.com)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펄쩍뛰는 한우 소개
‘펄쩍뛰는 한우’는 한우암소도축직판장으로서 경남 일대 우량 한우암소농장연합에서 산지직송되는 유통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중간 도소매상 없이 바로 소비자가 구입할 수 있어 중간유통마진이 전혀 없어서 상대적으로 매우 저렴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우암소농장연합은 경남 최대 축산물 전문 유통기업인 태양축산이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태양축산
윤현주 본부장
1800-7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