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존슨코리아, ‘지퍼락 소형 간편지퍼백’ 출시

− 패키지당 12매씩 소량으로 편리하고 부담없는 가격

− 외출할 때 간식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작은 디자인

− 한 입 크기의 과일과 야채도 싱싱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밀폐성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4-12-22 10:2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활용품 제조사인 에스씨존슨코리아(대표이사 김동환)는 주방에서는 물론이고 외출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지퍼락 소형 간편지퍼백’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지퍼락 소형 간편지퍼백’은 패키지 당 12매씩 포함되어 소비자들이 필요한 양만 수시로 구입할 수 있게 하였고 가격 부담도 줄였다. 또한 ‘지퍼락 소형 간편지퍼백’은 외출 시 간편하게 간식거리 또는 잃어버리기 쉬운 작은 물건들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소형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본 제품은 미국 FDA안전 기준을 준수, 환경 호르몬 안전 기준을 통과한 무독성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밀폐력도 우수하여 신선한 야채나 과일등의 식품 보관에도 좋다. 소형백은 여행이나 이동 중 먹을 간단한 간식 보관에 좋고, 남은 식재료 보관에도 안성맞춤이다.

‘지퍼락’에서는 더블 지퍼백, 이지 지퍼백, 스탠딩 이지 지퍼백,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 특별사이즈 지퍼백, 지퍼락 용기 및 지퍼락 홀리데이백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의 인기를 끌고 있다.

‘지퍼락 소형 간편지퍼백’의 소비자 가격은 (12매) 1000원으로 전국의 할인마트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사이즈는 (16.5cm*14.9cm) 소형이다.

에스씨존슨 소개
에스씨존슨(SC Johnson)은 전 세계 7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생활용품 회사이다. 에스씨존슨은 가족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127년 전통의 가족 기업으로서 전 세계 어디에서나 당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에스씨존슨은 환경 책임, 지역 사회 리더십 및 우수 근무 환경 제공에 관해 수십년의 유산을 구축해 왔다. 이는 에스씨존슨이 오늘날 자사의 사업에만 올바른 것이 아니라, 미래의 사람과 지구 환경에 올바른 일을 하고자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써 에스씨존슨은 지난 2001년부터 환경과 건강에 영향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관리하는 그린리스트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제품들이 그린리스트 프로세스 안에서 관리되고 있다. 에스씨존슨 제품에는 살충제 카테고리에 속하는 에프킬라®(F-Killer®), 레이드®(Raid®), 오프!®(OFF!®), 베이곤®(Baygon®), 보관 용기 카테고리에 속하는 지퍼락®(Ziploc®), 방향제 카테고리의 그레이드®(Glade®), 청소용품 카테고리에 속하는 프레지®(Pledge®), 덕®(Duck®), Mr. 머슬® (Mr. Muscle®), 윈덱스® (Windex®), 스크러빙 버블스®(Scrubbing Bubbles®)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포함되어 있다.

http://www.scjohnson.co.kr/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스씨존슨코리아 홍보대행
에델만코리아
Corp팀
박지연 차장
02-2022-82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