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봇, 키즈 스키복 출시

- 비비드 컬러에 카무플라주 패턴까지, 신나게 즐겨

뉴스 제공
서양네트웍스
2014-12-22 11:00
서울--(뉴스와이어)--키즈 패션브랜드 알로봇(R.ROBOT)은 본격적인 겨울 스키시즌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스키복과 방한용 액세서리 용품을 출시했다.

알로봇의 키즈 스키복은 하이포라 코팅으로 생활 방수 기능은 물론 전문적인 스키 웨어 기능을 갖췄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부터 트렌디한 카무플라주 패턴에 이르기까지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스키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2 in 1 스타일로 실용성도 갖췄다.

알로봇 관계자는 “추운 겨울, 사람이 많이 모이는 스키장에서는 방한, 방풍의 기능은 물론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눈에 띄는 컬러나 패턴의 아우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설원에서 직간접적으로 반사되는 자외선은 아이들의 눈이나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니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키용 고글이나 방한 부츠와 장갑을 함께 준비한다면 아이들에게 신나는 겨울 레포츠를 선물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알로봇(R.ROBOT)은 스키복 외에도 스키장에서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방한용 스키부츠와 장갑, 고글을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 자세한 제품정보 및 다양한 소식은 알로봇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www.r-robo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서양네트웍스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