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 에듀케이션 컨설팅&체험 공간 ‘샘앤플레이스 송파점’ 오픈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14-12-22 12:54
서울--(뉴스와이어)--오르다코리아가 만든 에듀케이션 컨설팅&체험서비스 공간 샘앤플레이스(Sam&PLACE) 송파점이 오픈했다.

샘앤플레이스는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 전문기업 오르다코리아의 22년 교육노하우를 담아 ‘세상을 살아가는 힘’인 역량을 키워주는 진단, 체험공간으로 역량강화를 위한 오르다 러닝업, 첫 발견, 자석가베, 생각 속 수학 등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샘앤플레이스는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유초등 학부모님이라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역량 진단 및 분석, 로드맵 설계 그리고 개별튜터링, 팀제협동학습 등의 본학습으로 이어지는 맞춤형 역량 컨설팅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샘앤플레이스 송파점은 서울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하였으며, 기타 문의는 02-430-1885로 하면 된다.

오르다코리아 소개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오르다코리아
마케팅팀
정지숙 대리
070-4169-5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