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닷컴, ‘쇼핑의 한수 세일의 완생’ 특가 기획전 열어

- 겨울 필수 패션 아이템은 물론 연말 선물용 방한아이템까지 최저가 단독 찬스

- 코트, 패딩점퍼, 니트, 무스탕 자켓, 방한내의, 가죽장갑, 기모팬츠 등 아이템 다양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4-12-22 13:49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패션 전문 쇼핑몰 하프클럽닷컴은 12월 22일부터 겨울 대표 아이템 특가기획전을 연다.

이번 ‘쇼핑의 한수, 세일의 완생’ 기획전은 코트, 패딩점퍼, 니트, 무스탕 자켓은 물론이고 방한내의, 가죽장갑, 기모 팬츠 등 겨울 필수 아이템부터 방한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었고 최대 90%까지 할인되는 하프클럽 단독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필수 겨울 패션 아이템과 함께 가족이나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방한아이템들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연말 선물 고민도 해결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 높은 쇼핑 일석이조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4만원 대 비에프엘 아웃도어 다운점퍼, 5만원 대 미넴옴므 패딩 점퍼, 9만원 대 바소옴므 하프코트, 3만원 대 무스탕 자켓, 9천원 대 캘빈클라인 남성 팬티, 2만원 대 BYC 보디히트 내의 세트 등이다.

이와 함께 하프클럽의 인기브랜드인 써스데이아일랜드, 에이비플러스, 피에르가르뎅, 금강제화, 임블리, 휠라키즈 등의 대표 브랜드 파격 할인 기획전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올 겨울 마지막 기회 ‘세일의 완생’ 하프클럽닷컴에서 보다 만족스러운 겨울 쇼핑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