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성형외과, 직원과 함께 하는 후원 이어가

- 해외아동 후원 단체만 4곳

서울--(뉴스와이어)--월드비젼, 플랜코리아, 굿네이버스, 컴패션 등 해외아동 후원을 활발히 벌이고 있는 NGO 단체들과 함께 후원 사업을 벌이고 있는 원진성형외과가 이목을 끌고 있다.

해외아동후원은 어린이들이 빈곤에서 벗어나 그들이 가진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함이다. 일정한 금액을 지원하면 지원금으로 그 지역의 환경개선, 의료보건사업, 문화교류사업, 생계유지와 교육사업을 진행 할 수 있도록 한 달에 한번 일정 금액을 후원하는 사업이다.

후원을 진행 중인 원진성형외과 관계자는 “회사에 입사하니 병원과 함께 해외아동을 후원할 수 있다는 말에 신청을 했고 벌써 3년째 후원 중이다. 일년에 1~2번 후원하고 있는 아동의 성장 소식을 들을 때 마다 부모가 된 것처럼 기쁘고 뿌듯함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원진성형외과 박원진원장은 “직원들과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후원을 시작한지 어느덧 4년이라는 시간이 흘렸다. 작은 금액이지만 직원들과 함께 후원할 수 있어 더 큰 보람을 느끼는 것 같다. 또한 후원하고 있는 아동들의 사진과 소식을 접할 때 마다 더 많은 아동을 후원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아쉬움도 남는다”며 “앞으로도 많은 직원들이 후원 사업에 더 많은 아동을 후원할 수 있는 기회가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고 덧붙였다.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대외홍보 기획팀
정윤수 과장
02-3477-33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