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해넘이·해맞이 행사 열어

- 종자산 정상에서 갖는 해넘이 해맞이 행사와 풍성한 공연에 다양한 이벤트까지

- 1박2일 스테이 상품과 동일하게 운영, 요가, 명상, 스파 등 힐링 프로그램도 진행

- 유난히 아픔이 많은 2014년을 보내고, 치유의 2015년을 시작하는 힐링 여행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4-12-24 13:00
서울--(뉴스와이어)--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 고지에 위치한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 선마을(이시형 촌장. www.healience.co.kr)은 유난히 아픔이 많은 2014년 한해를 보내고, 치유와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자는 ‘선마을 해넘이 해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연말과 연시인 12월 31일부터 1월1일까지 1박2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강원도 홍천군 종자산 정상의 낙조대에서 갖는 해넘이 행사와 해맞이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2014 문라인트 트레킹과 2015 아침 해맞이 산행과 테너 삼인방의 굿모닝 2015공연과 프로데이 기타 트리오 클래식 공연, 럭키 드로우 행사, 가래떡 썰기, 연말 막걸리 특별식과 가족기념 사진 촬영 등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015년 1월 1일 오전에 진행되는 굿모닝 2015 공연은 토스카의 히로인 디바,소프라노 이지은, 테너 김정훈, 김승직, 김윤권의 희망의 나라 신년 음악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주옥같은 곡들로 새해를 맞이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행사는 힐리언스 선마을의 1박2일 스테이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운영되는 상품으로 명상, 요가, 스파 등 힐링 프로그램도 동시에 체험할 수 있어, 건강한 새해 해돋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힐리언스 선마을은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한 웰에이징 힐링센터로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과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진(생활습관개선팀)을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란 취지로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우인구
02-6902-01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