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 맞춤형 온라인 영어 글쓰기 향상 프로그램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청소년 대상 영어전문학원인 ‘청담어학원’ (대표 김영화 / www.cdi.co.kr)이 맞춤형 영어 글쓰기 전문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더블유엠(WM / www.ecdi.co.kr)을 오픈했다.

더블유엠은 글쓰기 능력 향상 시스템(Writing Improvement System)의 약자로, 청담어학원 에서 개발한 글쓰기 엔진(CDI Writing Engine)을 기반으로 개개인의 학생 수준에 맞는 맞춤형 글쓰기와 양질의 첨삭지도를 제공한다. 때문에 해외로 어학연수를 온 것 같은 높은 수준의 글쓰기 학습이 가능하다.

더블유엠의 가장 큰 특징은 학생 개개인의 학습 수준에 맞는 표현방법을 제시해주기 때문에 맞춤형 글쓰기 공부가 가능하다는 것.

보통의 글쓰기 프로그램은 학생의 수준과는 상관없이 글 전체를 교정해주기 때문에 꼭 익혀야 하는 표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의 구별이 분명하지 않아 학습효과가 높지 않았다. 더블유엠은 학생이 쓴 글을 바탕으로 꼭 익혀야 할 중요한 표현을 집어서 설명해주기 때문에 집중적인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

두번째 특징은 학생들이 스스로 교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신의 문제점을 스스로 깨닫게 해서 학습 효과를 높이는 것이다.

더블유엠의 글쓰기 엔진은 학생이 글쓰기를 제출하면 글의 문제점을 표시해줘서 스스로 고치게 하고, 강사의 모범 글과 학생이 작성한 글을 비교할 수 있도록 보여준다. 그 다음 학생이 쓴 원문에 원어민 강사가 첨삭 서비스로 잘못 쓴 표현과 단어를 바로 잡아 주고 글에 대한 평가도 해준다. 이렇듯 4단계에 걸친 수정으로 중요한 표현을 반복해서 단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학습효과가 높아진다.

특히, 청담어학원의 엄격한 훈련과정을 거친 우수한 실력의 강사들이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 작문실력을 탄탄히 할 수 있다.

더블유엠 강좌는 일반 과정과 프리미엄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난이도에 따라 세분화 돼있기 때문에 자신의 수준에 맞는 글쓰기 강좌를 선택할 수 있다.

청담어학원 김영화 대표는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하는 우리 학생들에게 체계적이면서도 논리적인 영어 글쓰기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더블유엠을 개발하게 됐다” 며 “청담어학원 연구개발센터에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학생들뿐만 아니라 논리적인 영어 글쓰기에 관심 있는 직장인들에게도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블유엠은 글쓰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http://www.ecdi.co.kr)나 청담어학원에서 직접 신청 가능하다. 수강 기간은 2개월이고, 수강료는 8만원이다.

씨디아이홀딩스 개요
영어 교육 전문 기업

웹사이트: http://www.cdi.co.kr

연락처

트레이 이지애 016-375-4047 02-722-76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