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캔들, 한류 바람타고 국내 캔들 시장에 도전장 내밀어

뉴스 제공
그랜드플랜
2015-01-06 10:29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마니아층의 높은 선호도로 고급 캔들의 인기가 많아짐에 따라 한류 바람을 타고 럭셔리 퍼퓸 캔들로 유명한 코보캔들(KOBO CANDLE)이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주)그랜드플랜을 통해 국내 캔들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코보캔들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다양한 향으로 미국 내에서도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부티크 홈 프래그런스에 속하는 럭셔리 퍼퓸 캔들 브랜드이다.

천연 에센셜 오일과 친환경 왁스만을 사용해 진한 천연향기를 담았으며, 가장 큰 장점으로는 기존 캔들에서 많이 사용해 오던 발암 화학물질인 파라핀 왁스가 아닌 친환경 식물성 왁스만을 사용한다는 점이다. 또한 깨끗한 불꽃과 공기 중 오염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순면심지를 사용했다고 한다.

미국뿐 아니라 일본, 유럽 등 해외에서 더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코보캔들은 고급 캔들 브랜드로 국내시장에서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창업자인 코보리 준코(Kobori Junko)는 남편과 함께 여행지에서 경험한 향기가 추억으로 영원히 남아는 있지만, 사진처럼 그 향기를 형태로 남길 수 없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하여 캔들을 직접 만들기 시작했으며 이것이 코보 컬렉션의 시작이 되었다고 한다.

㈜그랜드플랜 관계자는 “향초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더욱 특별하고 다양한 향의 제품을 원한다”며 “코보캔들은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특별한 브랜딩 향기, 고급스러운 패키지, 소이캔들 등 친환경 왁스를 사용한 제품을 출시하며 한국의 애호가들도 그 매력에 빠져들고 있다”고 말했다.

코보캔들은 다양한 향으로 출시되어 현재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공식판매처 어쩜닷컴(www.uzzum.com)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현재 할인된 가격과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그랜드플랜 소개
그랜드플랜은 국내 온라인유통사업을 비롯하여 해외 온라인 유통사업까지 다양한 판매를 진행하는 업체입니다.

어쩜닷컴: http://www.uzzum.com

웹사이트: http://www.uzzum.com

연락처

그랜드플랜
홍보팀
김재만실장
02-2025-76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