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지르, 국내에 새롭게 론칭

뉴스 제공
그랜드플랜
2015-08-06 11:48
서울--(뉴스와이어)--남성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지르(ZIRH)가 국내에 새롭게 론칭된다.

미국 애리조나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브랜드 ‘지르(ZIRH)’는 철저한 자기관리의 일환으로서 그루밍을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라인을 가지고 있다. 농구선수 마이클 조던, 레이 앨런, 가수 존 레전드,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 니콜 키드먼, 휘트니 휴스턴 등 여러 분야의 스타 군단들이 사랑한 제품이다.

여름에 제격인 대표 제품 ‘피지 컨트롤 페이셜 폼 클렌저 CLEAN’(125mL/250mL)은 먼지 및 잦은 트러블로 시달리는 남성의 피부를 위해 만들어졌다. 지성 피부에 탁월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으며 AH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각질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세안뿐만 아니라 쉐이빙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세안 후엔 보습과 영양공급이 필수이다. ‘미백, 피부 결 정돈 전용 비타민 에센스 CORRECT’(50mL)는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해를 주는 요소들로부터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자연 오일과 식물 성분으로 거친 남성의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주어 건강하게 가꾸어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올인원 애프터 쉐이빙 로션, 페이스크림, 아이크림, 수분크림 등 다양한 제품라인이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이 자연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저자극이다.

남성 프리미엄 그루밍 브랜드 ‘지르’를 미리 경험해보고 싶다면 지르 국내 수입과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주)그랜드플랜이 개최하는 각종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체험단 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한국 공식 온라인몰(www.zirhkorea.com)에서 판매 중이며, 다양한 세트상품 구성과 이벤트를 통해 효율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지르코리아: http://www.zirhkorea.com

웹사이트: http://www.uzzum.com

연락처

그랜드플랜
홍보팀
김재만실장
02-2025-76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