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 등 접촉면 바이러스를 죽이는 FDA인증 항균 마스크 국내 출시

뉴스 제공
그랜드플랜
2015-06-22 13:45
서울--(뉴스와이어)--여전히 메르스 감염자가 늘어나고 있다. 개인예방태세가 전보단 무뎌졌지만, 전염병이니만큼 위생수칙을 철저히 지켜야 함은 변함없다. 시중에 다양한 종류의 위생용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기능과 인증을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해야 할 것이다.

INNONIX사의 레스포케어(RespoKare) 마스크는 2011년 5월 26일에 최초의 유일한 향균/항바이러스 의료용 마스크로 미국에서의 판매를 위한 미국 FDA 승인을 받았고, 유럽연합(EU)의 건강과 안전심사 및 CE 인증을 받았다.

레스포케어 마스크는 외부 친수성층, 항바이러스층, 여과층, 내부층 4단계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감염된 비말(침방울)이 친수성 코팅층에 5초 안에 빠르게 흡수된 후, 1차 항바이러스 층으로 끌려들어가는 원리이다.

또한 메르스, 사스, 슈퍼박테리아균, 인플루엔자균 등 다양한 병원균과 박테리아 및 진균을 비활성화 시키며 인플루엔자 A와B의 18균주에 대하여 매우 효과적이라는 테스트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미국 내에서는 Curad Anti-viral mask로 시판 중이며 최근에 아시아에 개시되었다. 한국에서는 만능살균수로 알려진 아마스라이프에서 온라인 최초 독점 판매를 진행 중이다.

아마스라이프 자사몰인 www.uzzum.com 에서 자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 할 수 있으며, 오픈마켓에서도 절찬 판매 중이다.

그랜드플랜 소개
그랜드플랜은 국내 온라인유통사업을 비롯하여 해외 온라인 유통사업까지 다양한 판매를 진행하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uzzum.com

연락처

그랜드플랜
홍보팀
김재만실장
02-2025-76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