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오감체험 영어 ‘레디, 셋, 플레이!’ 출시 기념 포토 이벤트 실시

- 체험학습 사진 뽐내고 백화점 상품권 받자

- 우수작에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증정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5-01-07 10:01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요리, 미술, 과학 등 체험활동을 통한 유치·초등 오감체험 영어학습 교재 <레디, 셋, 플레이(Ready, Set, Play!)> 출시 기념 <나만의 작품 뽐내기>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 교재는 이퍼블릭의 유·초등 영어교재 전문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가 개발한 오감체험 영어학습 시리즈로 특정 주제와 관련된 픽션, 논픽션, 그리고 요리·미술·과학 등의 체험활동을 결합한 융합교육 프로그램이다.

<레디, 셋, 플레이!> 시리즈는 요리 체험 교재 <레디, 셋, 쿡(Ready, Set, Cook!)>, 미술 체험 교재 <레디, 셋, 크리에이트(Ready, Set, Create!)>, 과학 체험 교재 <레디, 셋, 디스커버(Ready, Set, Discover!)> 3가지 영역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쑤시개와 스티로폼으로 집 만들기, 핑거 페인팅으로 나무 그리기, 종이접시로 개구리 만들기, 샌드 쿠키로 달의 여러 가지 모양 표현하기 등 주변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재료와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활동들로 꾸며져 있다.

<나만의 작품 뽐내기> 이벤트는 교재에 수록된 위와 같은 체험활동 작품을 아이와 함께 직접 만든 작품 사진을 응모하는 행사이다. 네이버 카페 <영어더하기 책더하기> 해당 게시판에 사진을 올린 후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게시판에서는 집에서 엄마와 함께 꾸민 유아 작품부터, 어학원, 공부방, 초등학교 방과후 교실 등 다양한 수업과 연령대의 학생들이 꾸민 작품까지 다양한 응모작들이 눈에 띈다.

1등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2등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3등 20명에게는 해당 교재 4종 세트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리스트 홈페이지(www.alist.co.kr)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 문의 02-2653-5131(내선 704)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