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톤, 무이자 특별구매 프로그램 새롭게 선보여

- 36개월, 24개월, 12개월에 나누어 최고급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구입 가능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종합악기 브랜드 다이나톤(대표 이진영)은 2015년 1월부터 전국 다이나톤 대리점을 통해 ‘무이자 특별구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나톤의 무이자 특별구매 프로그램은 고객이 선택한 할부 기간에 따라 36개월, 24개월, 12개월에 나누어 최고급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는 것으로 할부 기간 중 발생한 이자는 다이나톤 본사에서 부담하는 조건이다.

다이나톤 국내영업부 권오민 차장은 “무이자 특별구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디지털피아노를 구입할 경우 할부 구매에 따른 이자를 본사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이자 부담 없이 월 3만원대에 최고급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를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무이자 특별구매 프로그램으로 구입 가능한 모델은 DPR-2200H, SDP-500, SGP-500, GPR-2200, VGP-3000 총 5개 제품으로 다이나톤 대리점에 방문하여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다이나톤(http://www.dynatone.co.kr)은 끊임없는 제품 개발 노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세계 30여 개 국에 디지털피아노를 수출하고 있다.

다이나톤 소개
다이나톤은 디지털피아노, 통기타, 마스터건반 등을 제조, 판매하는 종합악기 전문 기업이다.

다이나톤: http://www.dynatone.co.kr

웹사이트: http://dynatone.co.kr

연락처

다이나톤
대리점 영업팀
권오민 차장
02-2082-27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