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톤, 9일 롯데홈쇼핑서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렌탈 방송

디지털피아노 렌탈 제대로 알고 선택하자

뉴스 제공
다이나톤
2015-10-08 08:48
전국--(뉴스와이어)--다이나톤(대표 이진영)은 오는 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DPR-2160S, DPR-2110S)’ 렌탈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방송은 디지털피아노 시연을 통해 음색과 기능 등을 설명해 주기 때문에 악기 선택에 있어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다이나톤 제품 중에서 최고 사양에 해당하는 디지털피아노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하기 때문에 초기 구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저녁 11시 5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렌탈 방송은 36개월에 DPR-2160S (최고급형)가 월34,900원, DPR-2110S(고급형)가 월29,900원에 선보인다.

홈쇼핑 방송 중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하여 최고급형 디지털피아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공짜 찬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디지털피아노를 설치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피아노 의자, 헤드폰, SD 카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SD카드에는 초등학교 음악교과 전과정, 바이엘, 체르니, 소나티네, 클래식, 재즈, 동요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직 라이브러리가 저장되어 있으며, 디지털피아노의 VP 기능을 사용하여 연주곡을 재생할 수 있다.

최근 업데이트된 뮤직 라이브러리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최신 개정판 초등학교 음악 교과 전과정을 수록하고 있으며, 렌탈 후 추가되는 뮤직 라이브러리는 다이나톤 홈페이지를 통해 무상으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렌탈 모델 중 최고급 사양의 다이나톤 DPR-2160S는 최고급 자동연주 그랜드 디지털피아노인 VGP-3000의 피아노 샘플을 사용했으며 건반의 무게감과 진동, 소음을 개선한 NEW RHA 건반을 장착했다.

다이나톤 렌탈 서비스는 약정기간동안 무상 A/S 를 받을 수 있으며, 약정기간이 끝나면 추가 비용없이 소유권은 고객에게 이전된다.

다이나톤 소개
국내종합악기브랜드 다이나톤은 디지털피아노, 통기타, 바이올린, 플룻 등 전세계 30여개국에 디지털피아노를 제조, 판매, 수출하는 업체다.

롯데홈쇼핑: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

웹사이트: http://dynatone.co.kr

연락처

다이나톤
안영주 대리
02-2082-2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