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트 새먼·타이코·모바일스포크, 1:1 리테일링 활성화 위해 공동 협력

노이하우젠--(뉴스와이어)--커트 새먼(Kurt Salmon)과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Tyco Retail Solutions), 모비스포크(Mobispoke)가 미래의 매장 내 경험을 주도할 1:1 리테일링(1:1 Retailing)을 활성화하기 위해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3사가 1년 동안 고객 참여도를 공유하며 이루어 낸 이번 제휴는 타이코의 ‘리테일 체험관(Retail Experience Center)’에 있는 인터랙티브 실험실이 이끌어 냈다. 1:1리테일링을 촉진하는 핵심 요소를 소매업체들에게 교육하기 위해 전문가들이 NRF(전미소매협회) Big Show 2015 에서 현장 시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연회 참석은http://www.kurtsalmon.com/retailingdemolab/ 에서 신청할 수 있다.

커트 새먼의 북미지역 소매, 소비자 그룹을 총괄하는 알 삼바(Al Sambar)는 “인터랙티브 1:1 리테일링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소매업체들은 이번 3사의 협업으로 그 능력의 토대가 될 플랫폼을 보유하게 되었다”면서 “당사와 타이코, 모비스포크는 소매업체들이 1:1 리테일링을 통해 매장 내 실적, 더 나아가 자사 고객 경험을 긍정적으로 차별화할 수 있도록 각종 활용도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1:1 리테일링은 고객들의 구매 경향과 행동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자연스럽게 결합시켜 완전히 개인화된 매장 내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쇼퍼 트래픽/컨버전, 그리고 평균 판매량 증가로 이어진다.

업계를 선도하는 타이코의 매장 실적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풍부한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내 소매업체 경영의 근간이 되는 매장 내 실시간 정보를 제공한다. 플랫폼을 구성하는 솔루션 중 하나인 재고관리(Inventory Intelligence)는 소매업체들이 99%의 재고 정확도를 달성해 성공적인 1:1 리테일링을 도입할 수 있는 강력한 토대를 구축할 수 있게 한다.

타이코의 낸시 치솜(Nancy Chisholm) 글로벌 리테일 담당 사장은 “ 옴니채널 구현, 주기 파악, 보완, 기타 재고관리 등 재고관리 솔루션의 중요한 목적들 중에서도 1:1 리테일링 성공의 기초를 이루는 요소는 매장 내 데이터의 정확성이다”면서 “타이코의 재고 가시성 솔루션은 소매업체들이 커트 새먼이 수립한 것과 같은 매장 내 고객 경험 전략을 안심하고 도입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타이코의 RFID기반 실시간 재고관리 솔루션과 모비스포크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1:1 리테일링의 토대가 되는 요소인 동시에 소매업체들이 전체적으로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핵심 기본 요소는 다음과 같다:

- 재고 정확도 상품별로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제공되는 재고 가시성을 바탕으로 소매업체들은 매장 내 상황과 발생 원인 대해 향상된 인사이트를 확보, 매장 운영을 강화하고 수익성을 향상시키며 더욱 개별화되고 능률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 다이내믹 마네킹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은 마네킹을 장식한 제품들의 관련 마케팅 정보와 추가적인 제품 추천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 다이내믹 비품 RFID 기술이 적용되는 매장 내 비품들을 디지털 터치스크린에 표시해 관련 마케팅 정보를 보여주며 비품 내에 위치한 제품 중 고객이 선택한 것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한다.

- 스마트 탈의실 실내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탈의실 내에 있는 제품 중 RFID 태그가 부착된 것을 보여준다. 또한 고객의 과거 검색 및 구매 기록을 바탕으로 한 추천 제품도 표시된다. 모든 고객 참여 데이터는 상세한 분석을 위해 저장된다.

-연결된 직원 - 직원들의 디지털 태블릿을 통해 매장 내 모든 고객과 제품 요청을 온라인 처리, 체계화 및 관리하며 실적 분석에 사용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의 상호작용 데이터를 저장한다.

모비스포크는 자사의 고객 여정(customer journey) 전체를 통해 고객들을 선도할 지식을 제공한다.

모비스포크의 앤디 웡(Andy Wong) 고객서비스부문 부사장은 “고객들이 매장 내에 머물면서 제품을 보고 매장 직원 및 온라인 사이트와 소통하는 것은 1:1리테일링의 토대가 된다”면서 “독창적이고 효과적인 디지털 참여 솔루션 개발사인 모비스포크는 탈의실과 매장 복도 및 진열장에 쓰이는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모바일 기기 인터페이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1:1 리테일링을 활성화한다”고 말했다.

커트 샐먼,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모비스포크는 완벽하게 결합된 전문성과 기술을 소매업체에 제공해 1:1 리테일링 도입을 지원한다. 시연회 참석은http://www.kurtsalmon.com/retailingdemolab/에서 신청할 수 있다.


커드 새먼(Kurt Salmon) 소개
커트 새먼은 미래의 시장 리더들을 만드는데 헌신하는 글로벌 경영 컨설팅 회사이다. 커트 새먼은 고객과의 협력을 넘어 동반자 관계를 형성함으로써 고객의 조직으로 완벽하게 통합되어 고객의 21세기 사업 문제들에 대한 혁신적이고 맞춤화된 솔루션을 개발한다. 오늘날 더욱 복잡해지는 고객 주도의 환경에서 성공을 거두는 것은 엄청난 도전이다. 그러나 기업은 미래를 바라볼 필요가 있다. 기업은 보다 불확실한 미래에도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 스스로를 자리매김할 필요가 있다. 바로 그 부분을 돕는 것이 커트 새먼이다. 커트 새먼은 이를 ‘미래의 성공’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표현한다. 이러한 작업의 결과는 변화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KurtSalm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스포크(Mobispoke) 소개
모비스포크는 소비자 브랜드에게 신뢰를 주는 디지털 파트너로 디지털과 현실의 융합을 통해 현재의 쇼핑 경험을 변화시켜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대응한다. 모비스포크는 주요 소비자 브랜드와 협업해 참여형 매장 내 경험을 창출한다. 서비스와 제품을 조화시켜 제공하는 모비스포크는 혁신적인 모바일, 웹, 매장 내 기술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모비스포크의 커넥티드 스토어(Connected Store) 플랫폼은 쇼핑 고객과 직원의 상호 작용을 향상시켜 매장들이 날로 늘어나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게 한다. 모비스포크는 수십 년에 걸친 소매업계 경험을 제공한다. 당사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혁신 연구소는 LA에 소재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Mobispok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Tyco Retail Solutions) 소개
타이코리테일 솔루션은 매장 성과와 보안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현재 세계 200대 소매업체 중 80%가 채택하고 있으며, 소규모 단일매장부터 글로벌 소매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타이코는 세계 70여 국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소매업체들은 타이코를 통해 재고와 상품들에 대해 실시간으로 가시성을 파악하여 운영을 향상시키고 이윤을 극대화하며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타이코의 소매업체용 포트폴리오는 당사 사업부와 제휴사를 통해 전세계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TycoRetailSolutions.com, 링크드인, 트위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TycoRetailSolutions.com

연락처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새라 머레이(Sarah Murray)
781-378-2674
이메일 보내기

커트 새먼: 케리 투미(Keri Toomey)
212-584-5471
이메일 보내기

모비스포크: 리비 부츠포드(Libby Botsford)
617-426-2222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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