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축산물안전관리 제도정착’ 식약처장상 수상

뉴스 제공
하남돼지집
2015-01-09 17:54
하남--(뉴스와이어)--한돈판매인증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지난달 30일 축산단체협의회의 추천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축산물안전관리 제도정착’ 부문 식약처장상을 수상했다.

‘축산물안전관리 제도정착’은 축산물 HACCP 통합인증 등 제도적 기반 조성을 통한 축산물 안전관리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포상하기 위해 지난 연말 유공자를 선정했다.

하남돼지집 장보환대표는 “밥상위의 국가대표 우리돼지 한돈이 우리 식탁까지 안전하게 오를 수 있도록 위생관리를 비롯한 냉장 4°C콜드체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국 87개소 체인점에 1일 직배송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하남돼지집 본사 ㈜하남에프앤비 담당자는 “건강과 위생에 대한 소비자 욕구에 부흥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매장의 위생과 청결에 더욱 신경을 써, 고객들이 하남돼지집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라고 생각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남돼지집은 대한민국 삼겹살 판매 1위 기업으로 삼겹살을 포함한 여러 특수부위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현재 전국 87개 매장에서 연간 600억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하남돼지집 소개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생삼겹 전문점 하남돼지집입니다. 2010년 6월 오픈한 돼지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초벌구이 전문점으로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등 특수부위를 비롯하여 국민 선호식품인 생삼겹, 목살을 취급하며 국내산 1+등급만을 엄선하여 판매합니다. 해당 부위별로 백두산에서 공수한 참숯을 이용해 통초벌하여 고기 본연의 육즙을 회손시키지 않고 풍부한 식감을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맛이라는 평가를 얻어내고 있습니다. 전국각지에서 입소문을 타고 문전성시를 이루는 하남시 대표 맛집이며 삼겹살 아이템으로는 유일하게 울릉도 특산물인 명이나물을 제공합니다. 하남돼지집은 2011년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전국 가맹점 모집과 직영점 확장을 통해 정통 삼겹살 맛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anampig.co.kr

연락처

하남돼지집
대표 장보환
031-796-9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