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2015 상반기 우수가맹점 시상 및 간담회 실시

뉴스 제공
하남돼지집
2015-02-11 11:34
하남--(뉴스와이어)--명품 삼겹살 프랜차이즈 브랜드 ‘하남돼지집’은 대치동 세텍(SETEC) 국제회의장에서 ‘2015 상반기 우수매장 시상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장보환 대표이사의 개회사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2015년 신년사 및 2014년 review 및 2015년 계획, 2015년 마케팅 전략, 돈육의 이해, CS 교육, 우수 가맹점 시상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상반기 간담회를 통해 가맹점과 본사의 신뢰와 파트너십을 더욱 견고하게 다졌고, 상호간 지속적인 성장 방안을 모색했으며, 외식업계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음식 맛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위한 교육도 진행되었다.

또한 바쁜 일정에도 새누리당 이현재 의원, 하남시의회 김승용 의장, 하남시 박진희 의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정상은 사무국장이 참석하여 높아진 하남돼지집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총 상금 1,200만 원 규모로 진행된 우수가맹점 시상은 이 날 모인 사람들의 시선을 가장 뜨겁게 받았으며, 이현재 의원이 최우수 가맹점 시상을 정상은 사무국장이 우수 가맹점 시상을 진행하였으며 그 외 14개 부문에 걸친 시상이 이루어졌다.

하남돼지집 장보환 대표는 “이번 행사는 하남돼지집을 운영하는 가맹점주와 직원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충전하기 위한 자리”라며 “앞으로 각 매장과 본사가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지원 등을 모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남돼지집은 현재 전국 100개의 가맹점을 확보, 연간 6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명품 삼겹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한국형 삼겹살 패밀리 레스토랑 표방하고 직화 초벌을 거친 프리미엄 돼지고기와 명이나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남돼지집 소개
경기도 하남시에 본사, 본점이 위치한 생삼겹 전문점 하남돼지집입니다. 2010년 6월 오픈한 돼지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초벌구이 전문점으로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등 특수부위를 비롯하여 국민 선호식품인 생삼겹, 목살을 취급하며 국내산 1+등급만을 엄선하여 판매합니다. 해당 부위별로 프리미엄 참숯을 이용해 초벌하여 고기 본연의 육즙을 회손시키지 않고 풍부한 식감을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맛이라는 평가를 얻어내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입소문을 타고 문전성시를 이루는 하남시 대표 맛집이며 삼겹살 아이템으로는 울릉도 특산물인 명이나물, 고객에게 직접 고기를 제단하여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남돼지집은 최근 100호점을 돌파하였으며 대한민국 돼지고기인 한돈 전문점으로써 연간 60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삼겹살 맛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anampig.co.kr

연락처

하남에프엔비
홍보팀
우호운 대리
080-567-9292(내선 1번)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