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닷컴, 마지막 겨울 클리어런스 세일 실시

- 올리비아 로렌, 에이비플러스, 인디안, 테이트, 잭앤질, 카파 등 특가 행사

- 2015년 새해맞이 동안 팁, 인기 동안 패션 아이템, 운동화, 화장품 등 특별전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5-01-12 13:53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패션 전문 쇼핑몰 하프클럽닷컴이 12일부터 일주일간 올 겨울 마지막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패션업계에서는 봄 신상품이 본격적으로 판매하는 SS시즌(봄여름시즌, Spring/Summer의 줄임말)이 서서히 시작되고 있기 때문에 올 겨울 구매를 망설였던 아이템들이 있었다면 지금이 더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을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는 적기이다.

하프클럽에서는 올 겨울 인기 있었던 올리비아 로렌, 에이비플러스, 인디안, 테이트, 잭앤질, 카파 등 대표 브랜드의 세일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3만원 대 울자켓, 1만원 대 가디건, 4만원 대 패딩점퍼 등 다양한 겨울 추천 상품을 마련하였다.

또한, 2015년 새해맞이 동안의 기술 특별 기획전에서는 동안의 패션 코디와 화장품, 패션 용품 등을 소개하며, 아이템 별 기획전과 동안이 보내는 하루동안의 패션 및 생활 용품, 동안 만의 트랜디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번 겨울의 마지막 쇼핑 하프클럽에서 준비한 클리어런스 세일전에서는 겨울 잇 아이템을, 동안 특별전에서는 시간이 거꾸로 가는 동안 노하우를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홍보대행
디마코 담당
박혜민
02-6093-9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