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 보우스, 미래 상거래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 발표

- 새 브랜드 전략과 아이덴티티, 다년간에 걸친 사업 전환 전략의 중요한 이정표

뉴스 제공
Pitney Bowes Inc.
2015-01-14 16:15
스탬퍼드,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상거래를 촉진시키는 혁신적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IT(정보기술) 업체인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Inc.)(NYSE: PBI)가 지난 2013년5월에 발표한 자사의 사업 전환 전략과 비전에 한발 더 다가서게 하는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아이덴티티(통합된 브랜드 이미지)를 발표했다.

피트니 보우스의 마크 라우텐바흐(Marc Lautenbach)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이제 몇 년 전과 동일 회사가 아니다”며 “우리는 디지털 상거래 및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고성장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동시에 핵심 사업인 우편 및 배송 분야도 계속 혁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아이덴티티는 우리의 현재 사업을 반영할 뿐 아니라 미래 사업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우텐바흐 사장은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아이덴티티를 오늘 아침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전세계적으로 방송되는 타운홀 미팅에서 1만 5,000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애비 콘스탐(Abby Kohnstamm) 피트니 보우스 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회사는 오늘 사업 전환 여정에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를 세우게 된다”고 전제하고 “우리는, 물리적 통신과 디지털 통신 간의 상호작용을 강조하고, 회사가 선도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위치 정보, 고객 정보 관리 및 국제 상거래 등 떠오르는 IT분야에 역점을 두면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통해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상거래 분야에서 우리의 역할을 명확히 밝힐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중요한 것은, 새로운 브랜드가 피트니 보우스를 차별화하여 전세계의 보다 많은 고객에게 더욱 적절한 사업을 추진하게 할 것이라는 점이다”고 강조했다.

피트니 보우스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 및 아이덴티티

피트니 보우스는 전세계적으로 연결되고 국경을 초월하는 수십 억건의 물리적 및 디지털 상거래를 촉진시키는 글로벌 IT기업이다.

정확하고 정밀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는 피트니 보우스는 고객사들이 사업에서 의미 있는 가치를 창출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만든 로고는 피트니 보우스의 95년 역사에서 3번째로 바꾼 디자인이다. 첫 번째 로고는 1930년에 만들었고 두 번째 것은 1971년에 발표했으며 오늘 발표하는 것이 세 번째 브랜드 아이덴티티이다.

회사는 콘텐트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 새로운 웹사이트(www.pb.com)와 새로 디자인한 직원 인트라넷 사이트도 오늘 개설한다.

회사의 브랜드 전략과 디자인 및 디지털 변형 작업은 퓨처브랜드(FutureBrand)와 디지타스LBi(DigitasLBi)가 각각 수행했다.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소개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NYSE: PBI)는 고객정보 관리, 위치 정보, 고객 참여, 배송, 우편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등 상거래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IT(정보기술) 기업이다. 세계 100여 개국에 있는 150만 개 이상의 고객사들이 피트니 보우스의 제품과 솔루션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pb.com 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b.com

연락처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Inc.)
캐럴 월리스(Carol Wallace)
미디어 담당 이사
203-351-6974
Carol.wallace@p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