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닷컴, ‘앞으로 다시 없을 겨울 끝장 세일 행사’ 실시

- 피에르가르뎅, 제스, 써스데이아일랜드, 블루크러쉬 등 특가 행사

- 더 예뻐지는 공간 뷰티테스터 ‘베리썸 립 틴트 팩 무료 증정’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5-01-19 14:45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패션 전문 쇼핑몰 하프클럽닷컴이 19일부터 일주일간 앞으로 다시 없을 겨울 끝장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하프클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은 물론이고 베스트 아이템의 균일가전과 최대 90% 할인 행사가 다양하게 진행된다.

6만원 대 모리스커밍홈 점퍼, 3만원 대 써스데이아일랜드 후드 점퍼, 4만원 대 제스 다운 점퍼, 9천원 기모팬츠 상품이 대표적이다.

또한, 하프클럽에서는 2015년을 맞이하여 14일부터 ‘더 예뻐지는 공간 뷰티테스터’ 프로모션을 오픈하였다.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인기 상품을 배송하고 고객이 집적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제품은 요즘 핫 트렌드 상품인 입술 문신팩 ‘베리썸 립 틴트 팩’을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며 28일까지 진행한다.

베리썸 립 틴트 팩은 12시간 지워지지 않는 국, 내외 특허 출원한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지속력 있고 선명한 입술 컬러를 위한 잇 아이템이다. 앞으로 지속적인 프로모션 상품을 소개해 나갈 예정이며, 화장품, 패션 용품, 리빙, 잡화 등의 예뻐지는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겨울 상품 기획전은 물론 무료 체험 이벤트까지 다양한 하프클럽에서 준비한 겨울나기에 동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홍보대행
디마코
박혜민
02-6093-9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