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커뮤니케이션즈, 인도 조직 확대

– 아메다바드 신규 사무소 설립…네트워크 서비스용 통합 라이선스 획득

2015-01-20 15: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그룹(NTT Group)(뉴욕증권거래소: NTT) 내 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사업부문인 NTT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은 완전 자회사인 NTT커뮤니케이션즈 인디아 프라이빗 리미티드(NTT Communications India Private Limited, 이하 NTT컴 인디아)가 인도 구자라트 아메다바드에 지사를 설립할 계획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신규 지사는 2015년 6월 ICT 솔루션 공급을 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NTT컴은 전국 규모의 장거리 전화 서비스(NLD)를 위한 통합 라이선스를 획득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NTT는 2015년 5월 신설할 자회사인 NTT커뮤니케이션즈 인디아 네트워크 서비스 프라이빗 리미티드(NTT Communications India Network Services Private Limited)를 통해 연말께 인도 국내 네트워크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게 된다.

구자라트 지사는 NTT컴 인디아가 구르가온(델리), 니미라나, 뭄바이, 첸나이, 방갈로르에 이어 여섯 번째로 설립할사무소다. 구자라트는 델리-뭄바이 산업회랑(Delhi Mumbai Industrial Corridor, 약칭 DMIC)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다. DMIC는 현재 건설되고 있는 대규모 산업 인프라로 델리와 뭄바이를 잇는 화물 전용 철도 회랑이 포함돼 있다.

인도에서 가장 발전된 전기/수도 시설을 자랑하는 구자라트는 중동과 근동, 아프리카, 유럽을 향한 다국적 기업의 수출 기지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델리-뭄바이에 구축되고 있는 새로운 철도 회랑을 발판으로 인도 국내 유통을 위한 핵심 허브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NTT컴은 통합 라이선스를 확보하는 대로 인도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기업들이 절실히 요청하고 있는 다양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는 보안, IP VPN 연결 데이터센터나 국내 판매 및 고객 생산기지에 대한 클라우드 등 고품질 사설망 서비스 등을 계획 중이다.

NTT컴 그룹은 통합 라이선스를 획득함으로써 인도 내 기업들에 종합 ICT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NTT컴은 현재 시스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NTT컴 그룹의 또 다른 산하기업인 넷매직 솔루션 프라이빗 리미티드(Netmagic Solutions Private Limited)은 인도 내 8개 데이터센터에서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디(Modi) 행정부 하의 인도는 경제 활력을 되살리고 외국인 투자를 더 많이 유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국내 기업과 다국적 기업 사이에 폭넓은 고품질 ICT솔루션에 대한 요구도 증가될 전망이다. NTT컴은 향후 인도 내 ICT 사업 인프라를 점진적으로 확대함으로써 고객들이 사업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소개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3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및 SNS: 웹사이트(www.ntt.com) | 트위터(http://goo.gl/Hg1Am6) | 페이스북(http://goo.gl/bico05) | 링크드인(http://goo.gl/mBfLGk)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020795&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글로벌 비즈니스(Global Business)
에노시마 타쿠야(Takuya Enoshima), 구메 유진(Yujin Kume), 야마구치 타쿠야(Takuya Yamaguchi), 하야시 히데아키(Hideaki Hayashi)
+81 3 6733 0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