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임산부속옷 피팅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마미즈
2015-01-21 11:34
서울--(뉴스와이어)--임신을 하면 많은 신체적 변화가 오기 때문에 속옷을 꼭 새로 구매해야 한다.

하지만 아무리 사방팔방 돌아 다녀봐도 임산부 속옷을 판매하는 매장을 찾기란 쉽지 않다.

그래서 많은 임·출산부들은 온라인 쇼핑몰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온라인 쇼핑몰의 최대 단점은 입어보고 살수 없다는 것이다. 꼭 임산부 속옷이 아니더라도 일반 속옷의 온·오프라인 매장 역시 입어보고 구매를 하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대충 알고 있는 사이즈만으로 속옷을 구매하고 집에서 입어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자칫 사이즈가 맞지 않기라도 할 경우 교환·반품 과정이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다. 또 어쩔 때는 사이즈가 안 맞더라도 불편을 감수하고 입기도하는 것이 바로 속옷이다.

하지만 2월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잘 활용하면 나에게 꼭 맞는 임산부속옷을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보통 박람회때는 제품만 보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국내 임부용품 브랜드 마미즈(대표 김인섭)에서는 실제로 입어 보고 선택할수 있도록 피팅룸 서비스를 제공한다.

25회 베페때 처음 선보인 피팅서비스는 현장에서 반응이 너무 좋아서, 이후 피팅룸을 더욱 늘려서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나의 정확한 가슴 사이즈를 상담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그동안 불안해하며 인터넷 클릭을 했던 임·출산부 엄마라면 마미즈 부스를 꼭 방문하길 바란다.

더불어 마미즈는 매년 베페에서 완판의 신화를 이룬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 무료 대여 서비스’를 진행하여 장시간 관람으로 허리통증을 호소 할 예비맘들의 불편 해소는 물론 무료 체험의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마미즈는 사전등록 이벤트 및 SNS인증 무료 선물증정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임·출산부 엄마라면 이 기회를 꼭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미즈 소개
마미즈는 단순히 입는 속옷이 아닌 아가와 엄마를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긴 고퀄리티 임산부 속옷과 출산 후 엄마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모유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는 임신, 출산 관련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마미즈
홍보,마케팅팀
심진아 팀장
02-3482-2210, 010-9108-4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