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이민법률법인, 24일 호주·미국·말레이시아 무료이민 세미나 실시

- 해외이주 지금이 기회, 빨라진 영주권 수속

뉴스 제공
MCC홀딩스
2015-01-22 09:34
서울--(뉴스와이어)--이민을 한번이라도 고민해 본 사람이라면 나에게 맞는 이주국가를 생각해 보고 영주권 취득방법, 자격조건 등 많은 정보를 접했을 것이다. 하지만 정확하지 않은 다량의 이민정보가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는 이민 희망자들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한번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이에 MCC이민법률법인은 24일 오후 1시 삼성동 하나은행 글로벌 센터(삼성역 5번출구) 컨퍼런스 룸에서 국가별 영주권 취득에 대한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무료이민 세미나를 실시한다.

최근 해외이주 희망자의 관심은 미국으로 쏠리고 있다. 수 년 동안 미국 취업이민 3순위 EB3의 영주권 수속기간은 이민비자 쿼터와 신청자의 증가로 3년 이상 소요되었다. 2014년 회계연도를 기점으로 진전과 정체, 후퇴를 반복하던 것이 2015년 회계연도의 시작인 2014년 10월부터 점진적으로 영주권 수속기간이 수개월씩 짧아지다가 2015년 2월 영주권 문호에서는 우선순위날짜 2014년 1월로 CUT OFF DATE가 오픈 되면서 미국 취업이민 3순위 EB 3 비숙련직 영주권 수속기간이 1년1개월로 급 전진을 보였다.

미국의 경기회복과 최저 실업률, 그리고 취업이민을 부양하는 미국의 이민정책, 빨라진 영주권 수속 등 다양한 영주권 취득 호재를 기반으로 2015년도는 미국 취업이민을 준비하는 적기라는 분석이 나온다.

호주 이민을 위한 영주권 취득 또한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점수제인 호주 기술이민 신청 가능 직업 군으로는 도시 개발 계획자/토목, 건설업자 종사자/기계·전기, 엔지니어/IT/회계/인사/품질관리/회계용접/요리사/제과제빵이며 약 6개월이면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다.

그에 비해 점수제가 아닌 호주 취업이민은 부족한 노동시장의 고급 직책을 숙련된 해외의 기술자들로 채워 신기술을 배우고 이를 이전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며, 호주 국익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것이 이 취업이민(비자)의 가장 큰 목적이다.

취업이민 신청 가능한 직업 군으로 마케팅, 광고기획, 컴퓨터 전문가, 그래픽 디자이너, 유통, 수출입, 자동차 정비사, 용접사, 요리사, 미용사 등의 직업 군이며 약 10개월이면 영주권을 취득 할 수 있다. 호주 영주권 신청은 영어 IELTS 점수가 6.0이상이어야 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영주권은 아니더라도 10년 장기 체류 비자를 통해 자유롭고 안전하게 해외에서 거주할 수 있는 말레이시아 MM2H(My Malaysia 2nd Home)비자도 최근까지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말레이시아는 안정적인 치안, 아름다운 자연환경, 그리고 다양한 국제학교(International School)를 통한 질 높은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MM2H 비자는 처음 50세이상 은퇴이민비자로 출발했다가 최근에는 50세미만 또한 누구나 신청 가능한 투자비자로 신청자 조건을 확대하여 젊은 층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해외 이주를 고민하고 있거나 미국 영주권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믿을 수 있는 이민전문 업체 MCC이민법률의 전문가 상담을 통해 나에게 적합한 이주 국가와 영주권 취득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안전하고 성공적인 해외이주를 준비하기 바란다.

해외이주에 관심 있는 사람은 MCC 무료이민세미나를 통해 국가별 이민 정보와 새롭게 바뀐 이민법 및 이민 정보를 얻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MCC이민법률법인 소개
MCC이민법률법인은 1999년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설립한 이민법률법인 MCC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발전하여 2007년에는 국내 최대의 호주 이민 컨설팅 회사로 도약하였다. 이를 기반으로 2007년 하반기부터는 캐나다와 미국 이민 분야의 전문가 영입을 토대로 캐나다 미국 이민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였다.

MCC: http://mcc.co.kr
대표블로그: http://blog.naver.com/ichal

웹사이트: http://www.mcc.co.kr

연락처

MCC
하지욱
02-555-6155
010-7200-2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