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에듀 PC를 만나보세요!’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인텔 공인 대리점
2015-01-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는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선택의 폭까지 제공하는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에듀(Edu) PC를 만나보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학원용 조립 PC는 교육 현장에서 강력한 퍼포먼스로 학생들의 잠재력 개발과 역량 향상에 보탬이 된다. 특히 조립PC는 학원이 지향하는 교육 분야에 최적화된 맞춤 PC를 구성할 수 있다는 점과 교육 용도에 따라 성능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은 학원 운영에도 큰 보탬이 되는 부분이다.

대표적으로 4세대 인텔 코어 i3-4160 프로세서는 인터넷 강의, 토익 스피킹, MOS, 전산회계, OA 실무 등 오피스 작업과 관련해 교육을 진행할 때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해 준다. 4세대 인텔 코어 i5-4690 프로세서는 쇼핑몰 창업 전반에 걸친 교육과정과 웹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 교육 및 주요 프로그래밍 과정 실습 등에서 우수한 역량을 발휘한다. 이보다 한 차원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4세대 인텔 코어 i7-4790 프로세서는 비주얼 편집/디자인, 동영상 편집, MAYA 등 설계 도구 등을 배우는데 크게 기여한다.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학원용 조립 PC는 조립 전문가가 안전하게 조립해 주는 조립 PC 전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인텔 정품 프로세서 탑재 조립PC는 알뜰하게 유지보수가 가능하고, 인텔 정품 프로세서에 제공되는 셀프 PC 케어 서비스로 안전한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오는 3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학원용 조립PC를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하고 응모하면, 학원 사무에 최적화된 복합기(1명)를 제공한다. 또한 경품 증정과 더불어 학원 홍보가 되는 기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두 가지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카메라(3명), 보조배터리(5명), 블루투스 스피커(8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어 이벤트 사이트
(http://core-event.co.kr/page2013/eventPage/150123_edu_Event.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어이벤트: http://core-event.co.kr/page2013/eventPage/150123_...

연락처

인텔 공인 대리점 홍보대행
메가트렌드 인터렉티브
마케팅팀
오찬복 주임
02-2671-94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