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친화적인 브루클린 감성 천연세제 커먼굿, 현대백화점 삼성점 론칭

- 구매 고객 트라이얼 키트 등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론칭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에이치엠지코리아
2015-01-23 17:51
서울--(뉴스와이어)--에이치엠지코리아(공식수입원)가 2015년 1월 23일~29일 현대백화점 삼성점 지하 1층에서 친환경 천연세제 브랜드 커먼굿을 론칭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트라이얼 키트, 에코백, 앞치마 등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론칭 행사가 진행된다.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천연세제 커먼굿은 호주와 뉴욕에서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던 샤샤던에 의해 개발되었다.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그녀는 집에서 아이들을 위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건강한 세제에 가장 중점을 두고 커먼굿을 개발하였다.

또한 환경을 생각한 화이트톤의 심플한 라인의 용기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이나 화병으로도 재활용이 가능하다.

100% 생분해되는 식물성(코코넛, 옥수수, 감자 등에서 추출한) 천연세제로 화학적 독소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는 친환경 세제이다.

천연성분의 커먼굿은 화학적 합성세제보다 더욱 우수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고 세제 기본의 깨끗하게 빨리고 잘 닦인다는 세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유아용 및 신생아용에 가장 적합한 천연 오가닉 세제이다.

미국의 검증된 세정력 규정방식인 ASTM-1과 CSPA-2를 외부 검사기관에서 테스트한 결과 천연세제라는 경쟁사 타 보다 높은 세정력을 입증 받았고 어떤 항목은 화학적 합성세제의 항목점수보다 높다.

검증받은 우수한 세정력에 3배 고농축세제임으로 조금만 사용할 수 있는 철저한 소비자 중심의 천연 친환경 프리미엄 세제이다.

친환경 세제 커먼굿의 리필은 경제적이며 환경친화적이다. 이 프로세스는 무수히 쏟아져 나오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여주는 친환경적인 방법이다.

소비자가 리필용기를 가져와 직접 리필해 가는 판매방식으로 재활용쓰레기를 줄여 환경문제에 보다 효율적인 방법을 제시하고있다.

지난해 12월 갤러리아백화점, SSG 론칭을 시작으로 23일부터 29일까지 현대백화점 삼성점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론칭행사에는 환경을 생각하는 커먼굿 브랜드 철학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가 준비해온 용기에 세제를 리필하여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www.commongood.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는 www.harmas.co.kr에서 단독구매 가능하다.

커먼굿 홈페이지: http://www.commongood.co.kr

http://www.commongood.co.kr

연락처

에이치엠지코리아
상품기획팀
070-4916-58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