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2015-01-26 10:0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인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www.dimensiondata.com/kr )는 세계적인 인사 전략 평가 기관인 우수 고용 협회(Top Employer Institute)로부터 ‘2015 아태지역 최고고용기업 (2015 Top Employers Asia Pacific)’으로 선정되었다.

‘최고 고용기업 인증’은 전세계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내외부 전문가가 엄격한 평가를 실시하며, 국제적 수준의 우수한 인적자원 관리 환경을 갖춘 기업만이 인증 자격을 얻는다. 이번 아태 지역 조사 및 평가에서 다이멘션데이타는 한국을 포함한 싱가포르, 홍콩, 뉴질랜드, 일본 등 아태지역 11개국에서도 ‘2015 최고고용기업’ 인증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를 포함 4개의 글로벌 기업만 선정되었다.

최고고용기업 인증은 복리후생, 직무교육, 경력개발 등의 인적자원 환경과 직원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다양성 등의 기업문화를 주요 평가 항목으로 삼는다. 평가 단계에서 인적 자원 우수사례 조사를 실시하여 고용 조건과 환경 개선에 대한 전략, 정책 이행 및 모니터링 등의 항목을 조사하고 결과에 대한 유효성 검토 및 세부 조사를 거쳐 우수 기업을 최종 선정한다.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 정재성 대표는 “이번 최고고용기업 인증은 우리의 핵심 동력인 직원들을 위해 최고의 업무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자 노력한 결과”라며, “계속하여 우수한 수준의 고용 환경과 경력 개발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여 보다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소개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대표: 정재성)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타센터, 스토리지,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컴퓨팅과 가상화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9%,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3,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14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7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 변경)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차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