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닷컴, 2015년 활약 기대되는 브랜드 빅매치전 선보여

- 2015년 활약이 기대되는 브랜드

- 루더스타일, 카파, 올리비아로렌, 밀레, 월튼키즈 등 대표상품 브랜드전

- 최고 86% 할인 의기양양 설 선물전과 두근두근 봄신상 프리뷰 함께 진행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5-01-26 15:29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패션 전문 쇼핑몰 하프클럽닷컴이 2015년 활약이 기대되는 브랜드 빅매치전을 준비했다.

루더스타일, 카파, 올리비아로렌 등 하프클럽이 선정한 베스트 브랜드의 기획전과 함께 MD가 추천하는 인디안, 밀레, 월튼키즈 등의 간절기 바람막이, 봄신상 프리뷰, 코디룩 등의 다양한 기획전이 선보인다.

곧 다가올 명절을 위한 화장품, 리빙, 슈즈, 잡화, 언더웨어 등의 상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전에서는 최고 8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가격부담을 낮추고 알찬 선물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스킨케어 세트, 구두, 가방, 시계뿐 만 아니라 가공식품 선물세트, 생필품 선물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겨울 옷이 살짝 지겨워 질 수 있는 요즘을 위해 마련한 두근두근 봄 신상 프리뷰 기획전에서는 이너 원피스와, 티셔츠, 바람막이 집업, 봄 아우터 등 다양한 봄 상품을 구성하여, 따뜻한 봄 내음이 미리 느껴지도록 구성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홍보대행
디마코
박혜민
02-6093-9570